HOME > 학교에 지각하는 꿈

학교에 지각하는 꿈

DreamDoc | 7:2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학교나 회사에 지각하는 꿈

지금부터 하는 일이 자신에게 싫은 일 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학교에 지각하는 꿈

학생이라면 학교생활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꿈을 꾸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교를 꾸준히 다니고 싶어하는 마음이 반영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학생이 아닌데, 이러한 꿈을 꾼다면 현재 하는 일에 불안함, 초조함을 느끼고 있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여유로운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학교 장면이 나오는 꿈

복잡한 문제거리가 많은 가정을 탈피하고 자유로웠던 학생시절을 동경하는 표시이다. 사회적 제약을 강하게 받는 사람도 학창시절의 꿈을 꾼다. 책임이 없던 시절을 동경하는 것이다.

학교나 도서관에서 수도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굴해 낸다. 창조를 한다.

학교 캠퍼스 안의 시계탑이 환하게 보이는 꿈

저조한 학업성적이 껑충 뛰고 빼어난 인물로 장학생이 된다. 정보, 기쁜소식, 알림, 발견, 발명, 깨달음, 아이디어, 밝은 희망, 성취 등이 있다.

학교 교실마다 봉황새와 용이 보이는 꿈

실제로 학교에서 학문 탐구와 진리를 연구하고 많은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입신출세, 재수대통 등이 있다.

거북이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

이른 아침 어린 태양이 용광로 불꽃처럼 빨갛게 햇살을 터뜨린다. 이렇듯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명문학교에 들어간다.

몰지각한 사람이 신성하고 엄숙한 재판을 방해하는 꿈

호사다마로 좋은 일에 악귀가 끼여들어 분위기를 탁하게 한다. 일어탁수이다.

시험에 지각하는 꿈

주로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앞두고 있는 시험에 지각하는 꿈일수도 있고, 이미 지난 시험에 지각하는 꿈일수도 있습니다. 현실에서의 어떤 일에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완벽한 것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잘 나타나는 꿈입니다.

약속에 지각하는 꿈

주변의 인간관계(친구, 동료, 연인) 등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또, 그러한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변관계에 집중하고 집착하다 보면, 자신에 대해 소홀해질 수도 있는데, ‘나’를 돌아보고 가꾸길 추천합니다.

회사에 늦어 지각하는 꿈

자기가 몸담고 있는 조직에서 맡고 있는 업무가 자신과 잘 맞지 않고 하기 싫다는 것을 뜻합니다.

학교나 회사에 지각하는 꿈

지금부터 하는 일이 자신에게 싫은 일 이라는 것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