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을 따는 꿈

감을 따는 꿈

DreamDoc | 6:03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감 따는 꿈

감은 재물, 작품, 권세를 상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을 따는 꿈은 이러한 것을 얻는 다는 해몽풀이가 가능합니다.

감나무에 올라가 감을 따는 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감나무 올라가서 감을 따는 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올리브 열매를 따는 꿈

우연히 투자한 것이 황금으로 변하여 예상외의 큰 소득이 있으니 금고가 가득하다.

나무를 타고 올라가 별을 따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명성을 떨치게 된다. 명예, 성공, 승리,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학위, 상장, 훈장, 임명장, 대소권 장악, 취직, 결재, 계약, 수주, 낙찰, 합의, 승소, 조약, 혼사, 결혼, 임신 등이 있다.

포도를 따는 꿈

포도를 따는 꿈은 하는 일에서 손해를 보게 되는 좋지 않은 꿈이다.

붉은 대추를 따는 꿈

붉은 대추를 따는 꿈은 재물이 풍성해진다. 사업은 자금이 풍성해지고 순조롭다. 또는 태몽일 수도 있다.

밭에서 상추를 따는 꿈

생산 및 농업에 투자하여 많은 사업 성과를 올리고 돈을 벌게 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딸을 낳는다. 자료수집을 하게 된다.

거미가 먹이를 친친 감고 있는 꿈

거미가 먹이를 친친 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를 도와줄 협조자가 생기거나 재물이 생긴다.

감옥 안에 있다고 생각되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은인이 나타나 어려운 일을 해결해 주며, 바라던 일이 이루어 진다.

큰 구렁이가 다리를 감아 고통을 당하게 되는 꿈

아기를 임신하게 되거나 미혼 남성인 경우 여성을 얻게 되고,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권리가 주어지게 된다.

항문에 금은보화을 감추는 꿈

첩, 정부 등 기타 재물이나 일거리를 은닉해 둘 일과 관계한다. 물건이나 물품을 창고에 저장하여 오래도록 보관하게 된다. 사업가는 기술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사전에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된다.

상대방을 보고 감탄한 꿈

이상적인 일로 감격하거나 욕구 충족을 가져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