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을 먹는 꿈

감을 먹는 꿈

DreamDoc | 6:03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감나무에 매달린 감을 따먹는 꿈

일이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진행돼 나가고 모든 일에 이익이 생기며, 이성교제가 성사되기도 한다.

잔칫집에서 술 대신 감주를 먹는 꿈

잔칫집에서 술 대신 감주를 먹는 꿈을 꾸게되면 감주는 술과 비슷한 의미로 본다. 언쟁이 생기니 대인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감나무에 오르거나 감을 따 먹는 꿈은

일을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진행해 나간다.

쥐가 옷감 등을 갉아 먹는 꿈

쥐는 일거리나 작품, 관리인, 사원, 노력가, 중개인, 스파이, 비겁자, 도둑 등을 상징한다. 서양에서는 자신의 무의식에 있는 억압되고 기피하는 정서나 본능, 또는 개발되지 않은 재능이나 성격을 상징한다. 쥐가 옷감 등을 갉아 먹는 꿈은 노력의 대가로 돈이 들어와 살림이 넉넉해지고 몸과 마음은 평화를 누리게 됨을 의미한다. 자기개발의 모습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다.

곶감을 하나씩 빼 먹는 꿈

곶감을 하나씩 빼 먹는 꿈을 꾸게되면 결심단계에 있는 일에 참여하여 미래를 관망하게 된다.

큰 참외를 먹는 꿈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며 장차 귀엽고 탐스러운 아들을 두게 될 태몽이다.

오이를 먹는 꿈

오이를 먹는 꿈은 뛰어난 미인이 될 아기를 출산하게 된다.

개미가 식사하는데 음식으로 기어 들어가 먹는 꿈

부진했던 일이 해결되고 금전운도 따르게 된다. 윗 사람과 뜻을 같이 하면 좋은 결과를 낳는다.

폭약이라고 생각되는 약을 받아먹는 꿈

폭약이라고 생각되는 약을 받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이를 발판으로 큰 도약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람의 고기를 먹는 꿈

어떤 사람의 도움을 받고 싶어하는 표시이다.

꽃이 달린체 떨어진 풋감을 주워 담은 꿈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으로 훌륭한 인재를 고르게 되고, 일에 꼭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거나 자본을 구하게 될 징조

어두운 감방 속을 꿰뚫고 밝은 햇살이 보이는 꿈

실제로 미결수나 죄수에게 드디어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희망, 성취 등의 길조이다.

물에서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큰 인물, 위대한 작품 등이 은밀히 탄생되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풋감을 담는 꿈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진리를 깨닫게 된다. 가정은 자손경사가 있으며 새소식을 듣는다.

강물에서 멱을 감는데 오히려 몸이 더러워지는 꿈

강물에서 멱을 감는데 오히려 몸이 더러워지는 꿈을 꾸게되면 노력한 대가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자신을 속박하는 것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