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 따는 꿈

감 따는 꿈

DreamDoc | 3:35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감 따는 꿈

감은 재물, 작품, 권세를 상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을 따는 꿈은 이러한 것을 얻는 다는 해몽풀이가 가능합니다.

감나무 올라가서 감을 따는 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감나무에 올라가 감을 따는 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노름판에서 큰 돈을 따는 꿈

자기가 노력한 대가로, 큰일을 해내거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

밤을 먹거나 따는 꿈

밤을 먹는 꿈은 친한 사람이나 가족과의 이별을 암시한다. 혹은 해외 여행, 원거리 여행을 떠날 조짐이다.

푸른 대추를 따는 꿈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친정집에 가서 밭귀퉁이에서 푸른 빛이 나는 복숭아 네 개를 따는 꿈.

아들보다는 딸이 잘되는 집안이다. 예쁜 딸을 낳을 꿈이다. 영리하고 멋을 아는 스마트한 여성이 된다. 방송이나 출판계로 나가면 성공하게 된다.

친구들과 같이 모과나무를 타고 올라가 먼저 열매를 따는 꿈

어떤 관급 또는 도급 공사를 따기 위하여 타 회사와 치열한 경쟁을 물리치고 공사를 맡게 된다. 경쟁력, 횡재, 재물, 돈, 수주, 투자, 레저 등이 있다.

자신이 장난감이 되는 꿈

어떤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아무 감정없이 방관하고자 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꽃이 달린 채 떨어진 풋감을 줍는 꿈

꽃이 달린 채 떨어진 풋감을 줍는 꿈은 사업 자금을 얻거나 연구 자료를 수집한다.

다른사람이 붕대를 감았다면

교통사고 조심해야 함.

항문에 무엇인가 감추는 꿈

꿈 속에서 항문에 무엇인가를 감추었다면 이는 배우자 몰래 애인을 두거나 다른 살림을 두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남에게 알리지 않은 정당하지 못한 뒷거래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하늘 아래 비밀이란 없는 법이다. 정당하고 떳떳하지 못한 일이 있다면 바로 그만두는 것이 좋다.

감자를 누군가에게 내어주는 꿈

재물이나 이권에 관련된 피해나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