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갑자기 밤이 되는 꿈

갑자기 밤이 되는 꿈

DreamDoc | 6:4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밤이 강조되는 꿈

밤 1시부터 아침 7시경까지는 봄을 암시하고 아침 7시에서 낮 1시경까지는 여름을, 저녁 6시경까지는 가을을, 그 이후의 시간은 겨울을 암시한다. 또한 아침에 가까울수록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일을 말하고 밤에 가까운 시간일수록 소원을 실현시키기에는 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것을 암시한다. 한밤중이 강조되는 꿈이라면 병세가 만성적이고 고질적이라는 것을, 태양이 중천에 떠오른 정오의 시간대가 강조되는 꿈이라면 급성질환, 성질 급함 등을 상징하며 혹은 속히 다가오는 행운을 암시한다. 밤이 강조되는 꿈은 불법, 불의, 암흑천지, 미개척, 불확실함을 상징한다.

굴 속등 어두운 곳에서 나오거나 밤이 새벽이 되는 꿈

굴 속등 어두운 곳에서 나오거나 밤이 새벽이 되면 입신양명하며 성공할 길조이다.

밤에 길을 걷게 되는 꿈

밤에 길을 걷게 되면 미개척 분야에 뛰어들게 되거나 처음 만나는 사람과 대 화를 나누게 된다.

곤충류의 교미 광경을 보게 되는 꿈

계획하던 일이 성과를 보거나 좋은 결과를 맺게 되고 또는 다른 관계에 있는 사람들과의 연합에 관계되는 일을 보거나 행하게 된다.

교각이 붕괴되는 꿈

몸의 하체 부분이 사고를 당할 수 있다.

적군과 싸움을 하다가 자신이 포로가 되는 꿈

채무관계나 순간의 실수로 남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구속, 감금이 있다.

시계가 소포로 발송되는 것은

주어진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한다.

마라톤 경기에서 1등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게 되는 꿈

사상이나 학술적인 언론분야에서 일하게 되고 사업이 발전하게 되고 직장에서 진급하게 된다. 그것과 함께 명에를 얻게 되고 재물을 쌓게 된다.

깊은 밤에 기린 한 마리가 정처 없이 사라지는 꿈

가을 낙엽 따라 가듯이 외로움이 복받쳐 사랑의 눈물을 짓는다.

탐스런 밤이나 감, 배, 사과, 복숭아, 붉은 대추 그리고 고구마, 호박, 고추, 배추, 인삼에 대한 꿈

아들 태몽

초롱불을 들고 밤길을 간 꿈은

동업자, 은인등을 만나 일이 잘 추진되어 간다.

달밤에 배나무를 보는 꿈

달밤에 배나무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특히 배꽃이 만발한 달빛이라면 자신이 이룬 정신적 작업의 성과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기뻐한다.

굴 속등 어두운 곳에서 나오거나 밤이 새벽이 되는 꿈

굴 속등 어두운 곳에서 나오거나 밤이 새벽이 되면 입신양명하며 성공할 길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