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값비싼 보석을 받는 꿈

값비싼 보석을 받는 꿈

DreamDoc | 6:4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탤런트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선물, 행운 등의 길운이다.

사랑하는 애인으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마음의 정표로 굳은 약속을 주고받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다. 선물, 재물을 받게 된다.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날 꿈이에요.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 횡제를 하여 돈 방석에 앉게 되고 그로 인해 집안이 풍성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가문을 빛낼 인재가 생기거나 많은 돈을 벌어들여 여유롭고 평안한 생활을 즐기게 될 꿈이랍니다. 가정이 평온해야 밖에서의 일도 잘 풀리는 밥이니 항시 식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이도록 하세요.

단 한 개의 보석을 얻거나 선물받는 꿈

단 한 개의 보석을 얻거나 선물받는 꿈은 매우 귀하고 값진 뭔가를 얻는 것을 상징한다. 사람이라면 가장 사랑하는 연인이나 평생의 반려자, 자식, 평생의 스승을 얻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종교적 깨달음을 상징한다.

하나님의 깊은 계시를 받는 꿈

성령의 힘을 얻어 초자연적, 또는 영적 진리를 깨닫게 되고 지금까지 하는 일들이 순리적으로 풀리게 된다. 대각, 영시, 알림, 정보, 희소식, 신앙 등이 있다.

소포를 풀어 보니 스승이 별세해서 그 유물과 사진 등을 보내 온 것을 받는 꿈

스승 또는 협조자의 저술한 책을 선물로 받는다.

부케 받는 꿈

본인의 신상에 좋은 일이 있거나, 미혼자는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신령이나 의사로부터 약과 약초를 받는 꿈

실제로 환자는 오랫동안 앓았던 불치병이 낫고 건강을 회복한다. 뜻밖의 어진 귀인을 만나 죽을 고비를 무사히 넘긴다. 상봉, 기쁨, 행운, 사랑, 새삶, 임신, 합격, 당선, 승진, 소원성취 등이 있다.

전두환 대통령으로부터 훈장을 받는 꿈

4억2000만원 당첨!

주머니에 금은보석을 가득 담는 꿈

주머니에 금은보석을 가득 담는 꿈을 꾸게되면 만족할 만한 창조적인 일들을 하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

사랑하는 애인으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마음의 정표로 굳은 약속을 주고받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다. 선물, 재물을 받게 된다.

액자나 족자 속에 보석이 박혀 있는 꿈

문예작품을 전시하거나 출판한다. 명예와 이름을 떨치게 된다.

보석함에 호박과 귀금속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은행돈, 곗돈, 공돈 등의 횡재수가 있다.

금고에서 보석이나 금화를 꺼내는 꿈

연구소, 학교, 기관 등에서 명예나 권세를 얻고, 금융기관에서 융자받거나 학술 서적에서 훌륭한 지식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