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를 잡는 꿈

강도를 잡는 꿈

DreamDoc | 9:51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 잡는 꿈

곤란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일이 성취된다.

바다에서 맨손으로 물고기 잡는 꿈

백수건달이 뜻밖에 횡재를 하여 쾌재를 부르게 된다. 총각이 어떤 모임이나 문화의 광장에서 현모양처 감의 여인을 낚는다.

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손으로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 꿈

잡은 수효만큼의 재물을 취득한다.

풀숲에서 공작을 잡는 꿈

풀숲에서 공작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우연한 기회에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 기쁨을 함께 한다.

작살로 물고기를 잡는 꿈

작살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고 심신이 한동안 고생한다.

거미 잡는 꿈

거미 잡는 꿈은 불안감과 두려움을 극복하게 되는 꿈입니다. 평소에 주저했던 일이 있다면 용기있게 도전을 해보세요. 놀라운 성과를 얻게 될겁니다.

강도와 싸워 이긴 꿈

해결되지 않던 어려운 문제가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로 길몽.

강도가 들어 무서워서 바들바들 떠는 꿈

강도가 들어 무서워서 바들바들 떠는 꿈은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추진 중인 일이 잘못될까 두려워하고 있는 상태라는 뜻이다. 우선은 자기 건강을 점검해보고 마음을 편안히 하고 좀 쉬는 게 좋겠다. 일에 대한 지나친 스트레스가 이런 꿈의 이유가 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도둑에게 물건을 빼앗기거나 물건을 주어 돌려보낸다면 모든 일은 순조롭게 풀린다. 건강도 회복될 것이고 하고자 하는 일도 뜻대로 풀려서 물질적인 이익도 생기게 될 것이다.

강도에게 돈을 빼앗긴 꿈

강도가 돈을 가져가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한다. 돈을 많이 빼앗길수록 많은 돈이 들어올 것이다.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투자한 주식이 크게 오른다든지 아니면 사업상 큰 이익이 되는 거래가 성사된다든지 당장은 아닐 지 몰라도 조만간 희색이 만면하겠다.

강도 제압하는 꿈

곤란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일이 성취된다.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