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에 강도가 들어온 꿈

집에 강도가 들어온 꿈

DreamDoc | 11:25 오후 | 2018년 11월 29일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을 꾸게되면 금전적으로 이득과 행운이 뒤따른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에는 섹스에 대한 불안감이나 그것에 대한 은밀한 소망을 의미한다.

강도나 빈집털이 도둑을 만나는 꿈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으로서 소망이 이루어지기 바로 직전의 꿈

집에 강도 꿈

강도는 강제로 재물을 빼앗는 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꿈은 실제로 흉몽으로 해몽이 많이 됩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빼앗길 수가 있습니다. 또는 잃어버릴 수가 있는것이지요. 이 중요한 물건은 실제 ‘물건’일 수도 있지만, 건강이나 연애 일 수도 있습니다.

술 취한 도둑이나 강도가 집안에 들어온 꿈

전혀 뜻하지 않는 일로 집안이 몰락하거나 사업이 파산하게 되어 큰 낭패에 빠질 수 있는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현실과의 반대이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의 어떤 기회 또는 자기개선의지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어떤 의욕이나 기회가 많은 때이니 잘 활용하여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벌집에서 벌떼가 떼지어 나오는 꿈

벌집에서 벌떼가 떼지어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의견이나 사상이 세상 사람들에게 널리 전파될 징조다.

기린을 타고 집으로 가는 꿈

자식이 성공해 금의환향하여 집에오거나 경사가 있을 꿈.

원앙새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친구나 애인이 찾아오고,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올 징조

길가에서 대통령에게 자신의 집에 오겠다는 약속을 받은 꿈

후일 자신에게 최대의 명예나 권리가 주어진다.

고향집까지 아직 멀었다고 생각되는 꿈

하고 있는 일은 완성이 아직 멀었거나 성공에 있어서 많은 시일을 기다려야함을 암시한다.

흉기를 든 강도에게 금품을 빼앗기는 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빚쟁이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악귀,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친다.

길을 가다가 강도를 만나 봉변을 당하는 꿈

뜻밖의 질병과 사고로 인하여 무척 고생을 하게 된다. 시달림, 망신을 당한다.

강도나 괴한이 나의 목을 조르는 꿈

집안과 친척에게 불행한 일이 생기고, 만일 부인이 이 꿈을 꾸면 금붙이, 귀금속 등을 도난 당하게 된다.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꿈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꿈을 꾸게되면 총을 맞아 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는 좋은 꿈이다. 그러나 피가 안 나오면 잡음이 따르는 일만 생긴다.

강도가 따라와서 도망치는데 알고 보니 아는 사람인 꿈

꿈 속에서 강도가 따라와서 도망치는데 알고 보니 아는 사람이었다면 이는 자신이 인식하고 있지 않은 그 사람에 대한 거부감이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한 번이 아니고 반복해서 그런 꿈을 꾼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생각하거나 조심해야한다. 주로 애인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꿈일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