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

DreamDoc | 9:51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하지는 못함을 의미한다. 미혼여성의 경우라면 관심있는 남자가 있으나 마음을 털어놓을 기회를 갖지 못해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당신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꿈을 꾸는 시기에 어떤 제의가 들어오면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는 지나가버리는 법이니 평소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늘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칼을 들고 덤비는 강도에게 쫓기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위태로운 상태에 빠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 할 징조의 꿈.

돼지에게 쫓기는 꿈

재물로 인하여 시끄러운 사건이 발생한다. 쫓던 돼지가 도중에 사람으로 변하면 경찰에 불려나간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기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게된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추진하고 싶은 일이 난관에 부딪힌다.

공장 안에서 정문 바깥으로 나오거나 내쫓기는 꿈

사업의 도산, 실패, 좌천, 퇴직, 손재 등 액화가 닥칠 흉몽이다.

정치인이 용과 싸우다 쫓기는 꿈을 꾸는 꿈

정치인이 용과 싸우다 쫓기는 꿈을 꾸면 노력을 해도 명예와 권세를 얻지 못한다. 용에게 잡히거나 물리면 원하던 바가 이루어진다.

도둑이나 강도를 보고 무서워 하는 꿈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자기가 대하기 어려운 사람과 경쟁을 할 가능성이 높게되지요.

강도가 들어 무서워서 바들바들 떠는 꿈

강도가 들어 무서워서 바들바들 떠는 꿈은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추진 중인 일이 잘못될까 두려워하고 있는 상태라는 뜻이다. 우선은 자기 건강을 점검해보고 마음을 편안히 하고 좀 쉬는 게 좋겠다. 일에 대한 지나친 스트레스가 이런 꿈의 이유가 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도둑에게 물건을 빼앗기거나 물건을 주어 돌려보낸다면 모든 일은 순조롭게 풀린다. 건강도 회복될 것이고 하고자 하는 일도 뜻대로 풀려서 물질적인 이익도 생기게 될 것이다.

강도나 괴한에게 살려달라고 울며 매달리는 꿈

강도나 괴한에게 살려달라고 울며 매달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뜻밖의 어려움에 봉착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거나 그럴 징조가 보이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교통사고나 가족의 중병 등으로 한동안 어려움을 겪게 되어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것이다. 한마디로 진퇴양난의 형국에 처하게 된다. 그러나 명심할 것은 영원한 어려움도 없고 영원한 행복도 없다는 점이다. 마음을 단단히 먹고 어려운 시기를 잘 견뎌나가도록 해야겠다.

강도에게 살해되거나 부상을 입는 꿈

강도에게 살해되거나 부상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창작품 또는 일의 성과에 대해서 호평을 받는다.

강도와 싸워 이긴 꿈

해결되지 않던 어려운 문제가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로 길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