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 보고 도망치는 꿈

강도 보고 도망치는 꿈

DreamDoc | 9:06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가 따라와서 도망치는데 알고 보니 아는 사람인 꿈

꿈 속에서 강도가 따라와서 도망치는데 알고 보니 아는 사람이었다면 이는 자신이 인식하고 있지 않은 그 사람에 대한 거부감이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한 번이 아니고 반복해서 그런 꿈을 꾼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생각하거나 조심해야한다. 주로 애인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꿈일 경우가 많다.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을 피해서 도망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권리상실, 사업 실패 등이 뒤따른다.

기린떼가 도망치는 꿈

일의 실패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신중하라는 뜻.

시체가 무서워 숨거나 도망치는 꿈

시체가 무서워 숨거나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모처럼 목돈을 얻을 기회인데도 얻지 못하거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사자나 호랑이 등 맹수를 피해 도망치는 꿈

사자나 호랑이 등 맹수를 피해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태아가 유산되거나 태어나더라도 요절하게 된다. 일반적으로는 권리를 얻더라도 곧 상실하게 된다는 암시다.

사슴이나 토끼가 도망치는 꿈

자신의 지혜로 재물을 얻게 될 징조. 그리고 만일 꿈 속에서 사슴뿔을 얻었다면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운이 있을 징조

비가 내린 뒤에 강이나 하천 등에 맑은 물이 불어나 넘실거리며 흐르는 꿈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고 좋은 기회와 여건이 생겨서 안정과 번창을 누리게 된다. 흙탕물일 경우는 근심과 손실이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넓은 강을 헤엄쳐서 건너는 꿈

넓은 강을 헤엄쳐서 건너는 꿈은 진급했다는 소식을 듣거나 원고 모집에 입상하게 된다.

사슴을 죽이거나 강을 건너는 꿈

사슴을 죽이거나 강을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관직에서 소망하던 승진을 하거나 입학, 현상공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다.

선생님이나 교수가 강의를 하는 꿈

어떤 회의의 참석이나 청강을 체험하게 된다. 귀인, 모임, 배움 등이 있다.

강물 밑으로 굴이 뚫려 지하철과 자동차가 다니는 꿈

지금 하는 사업이 잘되고 사업성과가 오르게 된다. 국력이 신장되고 수출이 늘어난다. 남녀가 마음이 통해 대화의 꽃을 피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