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물이 흐르는 꿈

강물이 흐르는 꿈

DreamDoc | 12:5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맑은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면 현재의 생활수준보다 나은 환경을 누리게 된다. 그리고 흐르는 물은 대체로 사상이나 언론, 출판 등을 나타낸다.

냇물이나 강물이 거꾸로 거슬러 흐르는 것을 보는 꿈

부모, 선생, 사회, 국가, 종교, 학문 등 자신이 몸 담고 있던 분야에 싫증을 느끼게 되고 사상적으로 반발을 보이게 되어 새로운 분야로의 이전을 생각하게 된다.

흐르는 강물을 보는 꿈

맑은 강물이면 생활이 나아진다.

무지개 아래로 강물이 흐르는 꿈

무지개 아래로 강물이 흐르는 꿈은 거래하거나 상담중인 일이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암시한다. 이상과 현실이 잘 조화된 관계를 의미한다.

강물이 거구로 흐르는 꿈

자기의 주장에 대해 공격을 받게 될 징조

무덤에 한 곳에서 피가 철철 흐르는 것을 본 꿈은

은행에서 융자 돈을 얻어 금전적인 도움을 받게 되거나 정신적인 안정감을 얻어 운이 상승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모임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좋은 일이 생긴다.

얼음이 녹아 흐르는 꿈

얼음이 녹아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해결되지 않던 문제와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이다.

코피가 터져 흐르는 꿈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재물이나 이권을 공개할 일이 있으며, 손실을 가져오고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긴다. 처녀성을 잃은데에 대한 불안등을 나타내기도 한다.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생산품의 매도나 암거래로 손해를 입는다.

강물이 굽이쳐 흐른 꿈

새로운 문명과 함께 훌륭한 지도자가 탄생될 징조. 어려운 역경을 딛고 일어서서 빈 항아리 안에 재물을 가득 차게 할 길몽

강물이 얼어버린 꿈

여러 방면으로 사업자금이 동결되거나 정체된다.

깊은 강물이 쩍 갈라지면서 신비한 보물이 보이는 꿈

한 시대의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된다. 학문, 창작, 발굴, 재물 등의 경사가 있다.

맑은 강물 위에서 큰 호박 하나를 건져내는 꿈

태몽으로, 부인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물품 구입을 한다. 깔아놓은 외상값을 거두어들이거나 뜻밖에 횡재를 한다.

차가 강물에 떠내려가 사라지는 꿈

어떤 강대세력에 의해 사업 기반을 잃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