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물 파도 꿈

강물 파도 꿈

DreamDoc | 9:52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물의 물살이 엄청 빠른 속도로 변하면서 파도 치듯 사나워진 꿈

강물의 물살이 엄청 빠른 속도로 변하면서 파도 치듯 사나워진 꿈은 자기 인생에 한바탕 회오리가 일어날 조짐이다. 또한 부부, 연인, 친구, 직장 동료 등과 시비를 벌이게 되고 재판이나 소송에 연루되는 관재를 당할 암시이므로 신상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강물이 파도 쳐서 넘쳐난 꿈

가정생활의 파탄으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된다. 사업에 재정,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진다.

자신이 보고 있는 가운데 바다나 강물의 파도가 거세지는 꿈

가정생활의 파탄으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된다. 사업에 재정,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진다.

강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나, 쉽게 성사되고 뜻한 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그물을 펼치고 서 있거나 강물에 그물을 치는 사람의 꿈

그물은 누군가를 지배하고 싶거나 소유당하고 싶다는 욕망이나 큰 돈을 벌고 싶다는 소망, 누군가에게 억압받고 있다는 공포와 불안의 상징물이다. 예지몽에서는 자신을 속이려는 사람이나 돌발 사태에 의해 농락당하는 것을 암시한다. 강물에 그물을 치는 사람의 꿈은 그 사람이 자신에게서 이익을 취하려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 사람이 이성이라면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고 있다. 예지몽에서는 그 사람이 범죄를 해결하려는 경찰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강도나 소매치기에 주의해야 한다.

강물 밑으로 굴이 뚫려 지하철과 자동차가 다니는 꿈

지금 하는 사업이 잘되고 사업성과가 오르게 된다. 국력이 신장되고 수출이 늘어난다. 남녀가 마음이 통해 대화의 꽃을 피운다.

강물에 불이 붙은 꿈

정신적, 물질적인 면에서 어떤 기관과 협력하여 성공을 이루게 될 징조

강물을 건너가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된다. 단, 배에 딴 사람이 함께 타고 있으면 이사를 하게 된다.

시퍼런 파도에 놀라 쓰러진 꿈

준비할 겨를도 없이 불행이 몰아닥치게 된다. 천재나 인재 등이 생길 징조

파도가 부딪치는 바위 또는 강변에 서 있는 꿈

알지 못하는 상대방과 시비거리가 생겨 마음 고생을 하게 되고 부득이 자신의 사상과는 다른 사회적인 조류에 따르게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 일을 하게 된다.

폭포, 파도, 바람, 소나기 등의 소리를 들은 꿈

전도사업, 작품의 선전, 치하, 감탄, 격찬, 작품 홍보 등과 관계가 있는 꿈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갯짓 소리, 소나기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리는 꿈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갯짓 소리, 소나기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리는 꿈은 전도 사업, 작품의 선전, 치하 ·감탄 ·격찬, 작품 홍보 등과 관계가 있다.

성난 파도가 밀어닥쳐 가옥이 파손된 꿈

한순간에 평지풍파가 일어날 징조. 운세가 불길한 흉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