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랑 노는 꿈

강아지랑 노는 꿈

DreamDoc | 12:59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기고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된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공을 치며 노는 꿈

집안의 재산을 물려 받을 징조의 꿈이다..

남들과 노래부르고 춤추며 장고, 북, 꽹과리 등을 두들기며 흥겹게 노는 꿈

남의 축하를 받을 좋은 일이나 이권 및 명예가 향상되고 가업과 지위의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된다. 다른 동반자가 없이 혼자서 노는 경우는 구설과 비방 또는 말썽, 손실 등이 빚어지게 된다.

시장에서 술 마시고 노는 꿈

시장에서 술 마시고 노는 꿈은 길몽이나 행 등을 조심해야 한다.

코끼리 코에 매달리거나 휘감겨 노는 꿈

코끼리 코에 매달리거나 휘감겨 노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보다 힘센 재력가나 높은 상관에게 시달림을 받아 고통스러워한다.

방 안이나 지하철 안에서 노는 물고기를 본 꿈

의식주가 풍부하거나 창작할 사람, 지도자가 될 사람을 예시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 방해가 된느 사람들을 쫓아버리며 질병이 있는 사람은 병이 완쾌된다.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오는 꿈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된다. 실제로 삶의 선과 악에 따라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는다.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기고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된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자신을 따라오는 강아지가 귀찮고 싫어서 쫓아버렸다면 이는 방해자나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병을 물리친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강아지가 자신에게 좋은 것을 표상하는 경우라면 재물이 들어올 기회나 일거리를 놓치거나 태몽일 경우 유산할 수도 있다.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가족이 멀리 떠나는 꿈입니다. 어떻게 되면 죽음을 의미하게도 합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