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흰 강아지 안는 꿈

흰 강아지 안는 꿈

DreamDoc | 10:17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은 주변 지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 주세요.

고양이를 만지거나 안는 꿈

고양이를 만지거나 안는 꿈은 여자나 아이를 안을 일이 생긴다.

여러 마리의 새끼돼지를 품안에 끌어안는 꿈

여러 마리의 새끼돼지를 품안에 끌어안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복이 많은 자식을 두게 된다.

옷깃을 열고 꽃다발을 안는 꿈

실제로 비몽사몽간에 절세 미인과 포옹을 하고 달콤한 꿈속에 빠진다. 남녀 합궁, 합의, 상장, 훈장, 합격, 승진, 당선, 승리,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남의 부인을 껴안는 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길조이다. 실업자는 직장을 직장인은 윗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듣게 된다.

물개를 껴안는 꿈

남녀가 달콤한 단꿈을 꾼다. 합방, 결혼, 합의, 계약, 친선조약, 결연 등이 있다.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 방해가 된느 사람들을 쫓아버리며 질병이 있는 사람은 병이 완쾌된다.

예쁜 강아지가 자기를 따라오며 짖어대서 가슴에 꼭 껴안아 주었더니 짖지 않고 좋아하는 꿈

딸 태몽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기고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된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오는 꿈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된다. 실제로 삶의 선과 악에 따라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