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랑이를 안는 꿈

호랑이를 안는 꿈

DreamDoc | 8:46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새끼호랑이를 안는 꿈

새끼 호랑이를 안는 꿈은 태몽입니다. 높은 관직에 오를 가능성이 있는 아이입니다.

용을 타고 물속 및 도시에 들어가거나 용을 껴안는 꿈

입신, 출세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번성, 안정의 길몽이다.

남편이 부인을 정답게 껴안거나 부인이 남편을 끌어안는 꿈

경영하는 일과 집안 살림에 안정이 오고 주변에 기쁜 일이 생기며 예상보다 풍성한 재물 및 이권이 얻어지게 된다.

안는 것, 포옹에 대한 꿈

포옹은 서로에 대한 협력관계, 친밀감을 의미한다. 남자와 여자가 포옹하는 꿈에서 안았을 때의 느낌이 편안하면 서로의 관계가 순조롭지만 그 느낌이 답답하거나 불편하면 자신들에게 힘겨운 일에 부닥쳐서 고민하게 됨을 의미한다. 같은 남자끼리 혹은 여자끼리 포옹하는 꿈은 서로 의견이 일치하거나 협력할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갓난아기 또는 어린 아이를 안으면 골칫거리나 자신에게 벅찬 일로 힘겨워하게 된다.

옷깃을 열고 꽃다발을 안는 꿈

실제로 비몽사몽간에 절세 미인과 포옹을 하고 달콤한 꿈속에 빠진다. 남녀 합궁, 합의, 상장, 훈장, 합격, 승진, 당선, 승리,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돼지가 뒤쫓아오거나 자신을 끌어안는 꿈

돼지가 뒤쫓아오거나 자신을 끌어안는 꿈을 꾸게되면 취업, 합격, 승진, 또는 당선 등의 좋은 결과를 뜻하는 길몽이며 명예를 누리게 된다.

초원에서 많은 사자와 호랑이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인재가 많아 도움을 받게 되거나 위인 전기류의 책을 써내거나 읽을 일이 생긴다.

궁궐 같은 집으로 호랑이를 탄채 들어가는 꿈

권력자가 되고 재물을 얻는다.

광활한 초원에서 호랑이들이 한가로이 휴식을 취하는 꿈

광활한 초원에서 호랑이들이 한가로이 휴식을 취하는 꿈을 꾸게되면 유명인사를 만나거나 위인전을 읽게 된다.

작은 동물이 점점 커지면서 호랑이가 되었어요.

뜻밖의 횡재를 만나게 되어 많은 재물이 생기고, 은행돈, 목돈, 곗돈 등을 암시합니다.

토끼만한 동물이 점차 커져서 호랑이가 되는 꿈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점차 번창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