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맑은 냇가에서 물고기가 노는 것을 보거나, 큰 고기들을 잡은 꿈

길몽, 재수가 있다.

높은 누각에 올라 술을 마시고 노는 꿈

높은 누각에 올라 술을 마시고 노는 꿈은 부유하고 귀하게 된다.

옛 고향에서 장난치며 노는 꿈

옛 고향에서 장난치며 노는 꿈을 꾸게되면 머지않아 고향에서 옛친구와 만난다.

들판에서 여러 마리의 호랑이나 사자가 함께 어울려 노는 꿈

권위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가운데 자신의 명예를 위해 노력 할 징조

방안에 물고기들이 노는 꿈

지도력이 뛰어난 사내아이를 낳는 꿈.

하얀 새끼강아지를 보는 꿈

하얀 새끼 강아지를 보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가임기의 여성이 꾸게 되면 순수하고 착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입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오는 꿈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된다. 실제로 삶의 선과 악에 따라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는다.

검은색 개나 강아지가 보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자기 손아래 사람에 의해 피곤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한다.

흰강아지 꿈

당신이 지금 고민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그 고민과 고통의해방와 호전을 보여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암시하고 있네요.
또 꿈 속에서 당신을 따르다는 하얀 개는 당신의 가까이에, 당신에 대해서 호감과 존경하는 마음 등의 좋은 감정을 가진 사람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직장의 사람일지도 모르고 친구인지도 모릅니다. 가까운 누군가가개의 모습를 빌려서 꿈에 나오는 것 같아요. 꿈 속에서 당신이 그 흰 개를귀엽다고 생각할수록 상대의 당신에 대한애정이 큰 것을 나타내고 있군요
미래의연인 후보출현이 될지도 모른다는 메시지이거든요! 하얀 개의 꿈을 보니 짚이는 데가 없는지 되돌아 보면 좋겠어요!

고양이가 사람의 손과 발을 물고 할퀴는 꿈

다치거나 교통사고로 상당기간 고생을 한다. 악신이 동한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그 동안 애태우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수사관인 경우는 범인을 잡거나 사건처리를 무사히 끝나게 된다

고양이를 기르거나 사는 꿈

고양이를 기르거나 사는 꿈은 누군가와 비밀을 나누거나 비밀스런 관계를 맺는다. 숨겨야 할 애인이나 정부가 생긴다. 즉 떳떳하지 못한 일이므로 알려지면 별로 좋지 않은 관계이다.

호랑이를 그리려고 했는데 그림이 고양이로 표현되어 있는 꿈

계획은 크게 세워도 결과는 없다.

호랑이, 고양이, 등이 지붕에 올라가 내려다보는 꿈

어떤 권력가가 해를 끼치거나 억압을 가할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