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가다가 비를 만났는데 우산이 없어 그대로 맞는 꿈

길을 가다가 비를 만났는데 우산이 없어 그대로 맞는 꿈을 꾸게되면 이사를 한다든가 아니면 사무실을 이전한다.

우산이 작아서 비를 맞는 꿈

혼사나 사업, 염원 등에 있어 중매인, 중개인 등의 협조가 부족해서 피해를 입는다.

비가 오는데 우산 없이 비를 흠뻑 맞는 꿈

이사를 하게될 암시로서 이사하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우산이나 양산을 함께 쓰는데 둘중 한 사람이 비를 맞는 꿈

이러한 우산이나 양산을 누군가와 함께 쓰고 가는 꿈이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동지를 만나게 되는 꿈이다. 그러나 우산을 함께 쓰고 있는 상황에서 옆에 있는 사람이나 자신이 비를 맞고 있었다면 비를 맞고 있는 사람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힘들게 된다.

부모와 말다툼하거나 부모에게 매를 맞는 꿈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되고 가정운이 매우 좋아지게 된다.

아버지에게 맞는꿈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되고 가정운이 매우 좋아지게 된다.

여러 사람한테서 몰매를 맞는 꿈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지고 자신이 많은 사람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될 징조.

돌을 던져 누군가 맞는 꿈

돌을 던져 누군가 맞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충고를 하거나 자신의 의지를 강력하게 내세우게 된다.

강도나 악한에게 주먹 또는 흉기로 맞는 꿈

강도나 악한에게 주먹 또는 흉기로 맞는 꿈을 꾸게되면 맞아서 피를 흘리면 재수가 있어 돈이 생기지만 피가 나지 않으면 아무런 이득이 없다.

비가 오는데 우산 없이 비를 흠뻑 맞는 꿈

이사를 하게될 암시로서 이사하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비는 내리는데 우산이 없어 발을 구르는 꿈

비는 내리는데 우산이 없어 발을 구르는 꿈은 어떤 도움을 간절하게 기다림을 의미한다. 그러나 현실은 좋지 않은 상황이 악화되어 집을 줄이거나 팔고 이사를 해야할 형국이다.

비오는 날 우산을 받고 가는 꿈

비오는 날 우산을 받고 가는 꿈은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시절을 암시한다. 자신을 보호해주는 사람과 일들로 만사가 수월하다.

맑은 날씨에 검정우산을 쓰는 꿈

맑은 날씨에 검정우산을 쓰는 행동은 정상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이는 윗사람이나 상위조직에게 반발하게 되거나 반항을 하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그런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윗사람 중에 병들어 죽어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우산 안으로 누군가 뛰어들어와 같이 걷는 꿈

우산 안으로 누군가 뛰어들어와 같이 걷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권리를 남에게 일부 양도하거나 어떤 이익을 남과 나누어 갖게 된다.

그릇이나 냄비에 음식이 가득 담겨져 있는 꿈

그릇에 담겨진 음식의 양이나 상태에 따라서 꿈의 의미가 달라진다. 음식이 가득 담겨 있고 더군다나 김이 모락모락나며 맛있어 보이는 꿈은 경제적으로 넉넉해질 징조이다. 즉 재물이 쌓일 암시이다.

물고기를 잡으려고 준비만 하는 꿈

물고기를 잡으려고 준비만 하면 계획을 세우는 것을 의미하지 결과는 암시하지 않는다.

두꺼비가 울며 뛰는 꿈

두꺼비가 울며 뛰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흠잡아 곤경에 빠뜨리는 사람이 나타날 징조다.

방안에 푸른 차돌이 가득한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장안에서 부자가 된다. 호박이 넝쿨째로 굴러 들어온다.

별이 떨어진 자리에 나비가 날아드는 꿈

매스컴을 타는 유명인이 될 태아를 잉태하며 여자 관계가 복잡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