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발을 분 꿈

개가 발을 분 꿈

DreamDoc | 7:0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신발이 닳아서 바닥이 터져 있거나 개가 물어뜯어 못 신게 된 꿈

신발이 닳아서 바닥이 터져 있거나 개가 물어 뜻어서 못 신게 된 꿈은 부부간에 심각한 갈등을 겪거나 연인에게 배신을 당할 암시이다. 또는 자식이나 아내에게 우환이 따를 예지몽이다.

물체가 무지개빛을 발산하는 꿈

물체가 무지개빛을 발산하는 꿈을 꾸게되면 진리를 깨닫거나 작품 등의 인기가 급상승하여 귀하게 여겨진다.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훌륭한 배우자와 결혼을 하는 등 하고 싶은 일을 하나하나 성취해간다.

개천물에서 어떤 시체를 발견하는 꿈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기의 작품이 성취 직전에 놓여 있음을 암시한 것이다.

개가 두 발로 서서 걸어다니는 꿈

개가 두 발로 서서 걸어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가깝게 지내던 사람에게 인신공격을 당하거나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하게 되므로 조심한다.

몸에 날개가 돋아나서 하늘을 마음대로 날아다니는 꿈

장차 명성과 재물이 생기고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 몸에서 황금빛 광채가 뻗쳐 보이면 장차 부귀명예를 누리게 된다.

공중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삼킨 꿈

남들이 우러를 정도의 훌륭한 일을 해내거나 공적인 재물 또는 작은 소망을 이룰 징조

용이 하늘에서 내려와 비좁은 개천이나 저수지 또는 샘물로 기어 들어가는 꿈

차츰 운수가 쇠퇴해져서 손실과 장애 및 곤란을 겪게 되며 사업실패, 실직, 좌천 등 불행한 사태를 겪게 된다.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보이는 꿈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보이면 부부 사이가 매우 좋아지거나 남에게 자랑할 만한 잎이 생기게 된다.

무지개를 바라보는 꿈

무지개를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머지않아 기쁘고 축복받을 일이 생긴다.

전투기가 발포한 기관총의 탄피를 줍는 꿈

지상에 발표한 작품을 수집하거나 채권, 복권, 현상물, 경품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

바다 위에 떠 다니는 예쁜 장미꽃 다발을 건져낸 꿈

예술에 관계된 훌륭한 인재를 발굴해 내거나 한 문화공간에서 멋진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

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임산부가 꿈을 꾸면 임신 중에 유산을 하게 된다. 사고, 불길, 실패, 질병, 우환 등이 생긴다.

백발의 노인으로부터 누런 황금덩어리를 받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는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물질과 명예를 얻고 귀한 신분이 된다.

출발 시간을 대합실에서 무료하게 기다린 꿈은

계획한일이 어떤 기관이나 회사에 의해서 보류되거나 장시간 동안 기다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