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흰 개가 나오는 꿈

흰 개가 나오는 꿈

DreamDoc | 10:17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면 진리나 보물 등을 얻게 되는 등 만사형통이다.

조개 속에서 진주 알이 나오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가 있다.

천사나 선녀 또는 새가 호수에서 날개짓을 하며 나오는 꿈

호수가 등장하는 꿈은 마음의 평안을 원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호수의 수면은 마음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어서 온화하고 잔잔하면 정신적으로 안정되었다는 뜻이다. 호수가 잔잔한 경우에도 표면의 고요함과는 달리 내면에는 폭발적인 감정이나 욕망이 숨겨져 있다는 의미도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해석을 달리해야 한다. 물결이 일렁이고 있는 호수라면 정신적으로 어수선한 상태에 있음을 나타낸다. 천사나 선녀 또는 새가 호수에서 날개짓을 하며 나오는 꿈은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한다.

조개는 재물, 여성. 집. 일감, 사업장 등을 상징한다. 그러므로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는 재물, 여성. 집. 일감, 사업장 등을 상징한다. 그러므로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면 진리나 보물 등을 얻는다.

베개 속에서 잡동사니 오물이 나오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머리가 어지러우며 몸살이 난다. 잡념이 생긴다.

베개 속에서 잡동사니 오물이 나오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머리가 어지러우며 몸살이 난다. 잡념이 생긴다.

큰 구렁이가 마루 밑에서 기어나오는 꿈

큰 구렁이가 마루 밑에서 기어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풀리고 가정이 화목하여 평화로운 생활을 한다.

유적지에서 예술품이 나오는 꿈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여 새로운 역사적 가치로 햇빛을 보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생산가치, 발견, 발명, 창의성, 연구 등이 있다.

관공서의 정문이나 회의실의 문을 열고 밖으로 나오는 꿈

일신상에 궂은 일이나 장애가 발생하고, 강제로 축출될 경우는 해임, 감봉, 실직, 퇴직, 손재, 구설 등 액화를 치르게 된다.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데 나오질 않아 그냥 나오는 꿈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데 나오질 않아 그냥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갈망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차질을 맞게 된다.

여러 개의 동물 머리가 한곳에 붙어 있는 꿈

한 단체에 두 가지 사상이나 이념이 있어 두 파로 갈라져 있음을 뜻한다.

승천하던 용이 갑자기 실의에 찬 듯 고개를 떨구는 꿈

승천하던 용이 갑자기 실의에 찬 듯 고개를 떨구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생겨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고 손재수를 보게 된다.

여러개의 우물을 들여다보는 꿈

여러 직장이나 사업장을 감사하거나 청탁할 일이 생긴다.

하늘에 수십 개의 해가 떠 있는 꿈

하늘에 수십 개의 해가 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 혼란과 불안, 수많은 이성으로부터 유혹이 있으므로 신상관리에 주의하라는 의미다.

수풀에 안개가 자욱한 꿈

사업이나 운세가 새롭게 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