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사납게 짖는 꿈

개가 사납게 짖는 꿈

DreamDoc | 7:0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 짖는 소리가 요란한 꿈

개짖는 소리가 요란한 꿈은 명예를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무슨 직업을 가지고 있든 그 분야에게 두각을 나타내어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된다.

여러 마리의 개가 자신을 에워싸고 짖는 꿈

여러 마리의 개가 자신을 에워싸고 짖는 꿈을 꾸게되면 남에게 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모함을 받아 어려움을 겪게 된다. 또한 괜한 일로 남한테 원한을 사게 되니 주의가 요망된다.

개가 짖는 꿈

개가 짖는 꿈은 본인의 인간관계가 문제가 생겨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양들이 개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치는 꿈

양들이 개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직업을 바꾸거나 누군가에게 모략을 당하게 되므로 자기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다.

개가 사람을 보고 짖는 꿈

해당 사람이 액운을 입게 된다. 개는 잡귀의 사자인 동시에 자신 이외의 잡귀를 보고 짓는다는 의미이다. 즉, 잡귀에 물린 사람을 향해 짓는 것이다.

용이 하늘을 날면서 말을 하거나 울부짖는 꿈

세상에 소문이 날 업적을 남기게 될 징조

용이 구름 속에서 크게 울부짖는 꿈

용이 구름 속에서 크게 울부짖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나 작품이 성공해 세상 사람들이 놀랄 만큼 소문이 자자해진다.

개 짖는 소리가 요란한 꿈

개짖는 소리가 요란한 꿈은 명예를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무슨 직업을 가지고 있든 그 분야에게 두각을 나타내어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된다.

양이 태양을 향해 울부짖는 꿈

양이 태양을 향해 울부짖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내외간에 이별하게 되는 흉몽이다.

큰개가 짖는 꿈

꿈속에 나타나는 개는 실제 생활에서 함께하는 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다수는 구설수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큰개가 짖는 꿈은 이러한 구설수가 자신에게 크게 다가온다는 것이지요.

개간지 한복판에 하천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자원이 풍성함을 뜻한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금은보석, 시계, 반지 등의 선물을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행운의 길조이다.

번개불을 보는 태몽은

태몽이라면, 자손이 귀한 집에 자식이 생긴다.

두 마리 개가 서로 물어뜯고 싸워 피를 흘리는 꿈

개가 서로 물어뜯고 싸워 피를 흘리는 꿈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심하게 싸울 가능성이 많으니 말조심 몸조심해야한다는 의미이다. 말과 행동에 앞서서 한걸음 물러나 생각해 보는 조심성을 실천할 때이다.

철길을 여러 개 지나거나 기차 밑을 지나는 꿈

철길을 여러 개 지나거나 기차 밑을 지나면 난관을 지혜롭게 극복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