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신발을 물어간 꿈

개가 신발을 물어간 꿈

DreamDoc | 7:03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신발이 닳아서 바닥이 터져 있거나 개가 물어뜯어 못 신게 된 꿈

신발이 닳아서 바닥이 터져 있거나 개가 물어 뜻어서 못 신게 된 꿈은 부부간에 심각한 갈등을 겪거나 연인에게 배신을 당할 암시이다. 또는 자식이나 아내에게 우환이 따를 예지몽이다.

개찰구에 관한 꿈

관문과 같이 사회적, 도덕적 감시의 의미가 강하다.

큰개가 짖는 꿈

꿈속에 나타나는 개는 실제 생활에서 함께하는 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다수는 구설수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큰개가 짖는 꿈은 이러한 구설수가 자신에게 크게 다가온다는 것이지요.

삽살개가 책을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문서상 기쁜 일이 있고 희소식을 듣게 된다. 상장, 훈장, 입학, 승진, 합격 등이 있다.

흰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흰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는 뜻이다.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행운과 도움의 손길이 있을 것이다.

개를 따라오라고 부르는 꿈

개를 따라오라고 부르는 꿈을 꾸게되면 주인이 개의 이름을 부르면 사업자금을 마련하거나 투자하게 된다.

신발을 짐승이 물어 가는 꿈

어떤 채무나 사고로 인하여 남에게 시달림을 받는다. 구속, 감금 등이 있다.

신발이 벗겨져 엉덩방아를 찧는 꿈

멋부리다 그만 실수를 저질러 망신살이 뻗친다. 실패가 있다.

신적인 존재가 선물한 신발을 신는 꿈

훌륭한 업적을 쌓는 학자나 지도자, 권력의 후계자가 된다.

신발이 찢어진 꿈

사고, 질병, 싸움, 소송, 구속, 낙상, 실물수, 망신 등으로 운수가 불길하다.

신발이 없어서 맨발이나 슬리퍼로 외출하는 꿈

신발은 나를 보호해주고 내가 의지하는 것, 즉 부모나 윗사람, 배우자, 집,신분, 재산,직장 등을 상징하는 것이 신발이다. 신발이 없어서 맨발이나 슬리퍼로 급히 외출한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 대해 돌아보는 게 좋겠다. 보이지 않는 자신에 대한 불평불만은 없는지 주변상황을 잘 되돌아보라. 자신을 둘러싼 구설수로 인해 난처해질 수 있음을 암시해 주는 꿈이다. 경제적인 상황도 잘 살펴서 만일에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한편 꿈에서 슬리퍼를 신고 출근을 했다면 직장동료들과 갈등을 겪거나 업무적인 실수로 질책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