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들끼리 싸우는 꿈

개들끼리 싸우는 꿈

DreamDoc | 9:3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남과 다툴 일이 생길 징조며 극히 몸조심을 하여야 한다.

적과 싸우는데 작은 권총이 양쪽 주머니에서 두개가 나와 사용하는 꿈

두군데서 사업 방도, 자금 등이 생기게 된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헐뜯고 비난하는 사람들을 나무라다가 오히려 자신이 화를 입게 될 징조

개가 힘센 큰 짐승과 싸우는 꿈

개가 힘센 큰 짐승과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개가 다른 짐승을 물어뜯으면 바라던 것을 얻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치열한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 고양이와 개가 서로 할퀴며 싸우면 가정이나 일터에서 자주 다투는 일이 생긴다.

고양이와 개가 서로 할퀴고 싸우는 꿈은

세력다툼을 하게되거나 다른 사람을 공박하는 일에 종사하게 된다.

감방 동료와 언쟁하며 싸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고생문이 열리게 된다. 시비, 구설수, 소송,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독수리가 서로 싸우는 꿈

외출중에 교통사고가 생길 것이나 나중엔 구사일생으로 죽음은 면하게 된다.

돼지끼리 서로 싸우는 꿈

돼지끼리 서로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소원대로 생활의 변화가 생기고 큰 재물을 얻어 부유해진다. 그러나 가까운 친지, 동료들과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다.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회사 등과 소송이나 알력,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원칙에 맞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처리를 해야한다.

생사를 걸고 싸우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해 불만이 쌓이거나 시비거리가 생길 징조.

철길을 여러 개 지나거나 기차 밑을 지나는 꿈

철길을 여러 개 지나거나 기차 밑을 지나면 난관을 지혜롭게 극복해 나간다.

여러 개의 동물의 머리가 함께 붙어 있는 꿈

여러 개의 동물 머리가 함께 붙어 있다면 이는 한 조직에 두 가지의 계파나 이념이 있어 두 파벌로 갈라져 있음을 뜻한다.

사납고 싫은 개가 없어진 꿈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직원, 부하, 자신을 따르는 사람, 비열한 행동, 헛된 결말, 무모한 죽음,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한다.또한 재물, 방해물, 부정한 일, 전염병, 권리, 감시자, 탐정, 기자, 경찰, 경비, 언론인을 상징하기도 한다. 사납고 싫은 개가 없어지거나 죽는 꿈은 즉 늘 껄끄럽게 생각하던 사람이 없어지게 되어서 마음이 평안해진다는 암시이다.

두 마리 개가 서로 물어뜯고 싸워 피를 흘리는 꿈

개가 서로 물어뜯고 싸워 피를 흘리는 꿈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심하게 싸울 가능성이 많으니 말조심 몸조심해야한다는 의미이다. 말과 행동에 앞서서 한걸음 물러나 생각해 보는 조심성을 실천할 때이다.

찌개가 끓는 꿈

바라던 이성을 만나지만 성사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