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들이 공격하는 꿈

개들이 공격하는 꿈

DreamDoc | 9:3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미떼가 애벌레 집을 공격하는 꿈

생산이나 먹을 것에 투자를 하여 재물을 얻고 성공하게 될 징조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먹이를 공격하는 꿈

사업가나 상인은 자금이 점점 갈수록 좋아질 징조이다. 여성은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된다.

늙은 오이 한 개를 따온 꿈

태몽으로, 태아가 얼마 살지 못하고 일찍 죽는다. 늙은 오이는 대위 계급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다.

개가 사납게 으르렁대며 물려고 덤비거나 떼를 지어 덤비는 꿈

신변에 위험을 느끼게 되는 힘든 일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남의 시비를 받게 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은 이곳저곳에서 청탁이나 일하라는 제의가 들어오고 능력을 발휘하게 되어 명예도 얻게 된다.

먹구름 사이로 번개가 수십 번 치는 꿈

먹구름 사이로 번개가 수십 번 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회사에서 수십 차례 광고를 하거나, 작품이 호의적인 평을 듣는다.

개그맨이 무대 위에서 익살스런 짓을 하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남에게 놀림거리가 된다. 조롱, 구설수, 불쾌 등이 있다. 실제로 문화관이나 극장에서 관람을 하게도 된다.

구기 종목에서 상대편 코트로 공격하지 못하는 꿈

구기 종목에서 상대편 코트로 공격하지 못하면 패배 의식을 지니고 일에 대한 불안감을 느낀다.

혼자 방어하거나 공격하는 꿈

혼자 방어하거나 공격하는 꿈을 꾸게되면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며 고독한 결심과 판단을 하게 된다.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공격으로 인해 몹시 두려움을 느끼는 꿈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공격으로 인해 몹시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자신이 잘못한 일도 아닌데 누명을 써 몰매를 맞게 되거나 여러 사람들로부터 공박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긴다.

시라소니떼가 사자나 맹수를 보고 공격하여 얼굴을 찢어 죽이는 꿈

어떤 일에 조직적으로 행동을 하여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자국의 선수들이 외국의 강팀을 물리치고 승승장구하여 결승에 올라가 금메달을 딴다. 강력범 일망타진, 대어를 낚는다. 군 전술, 전략 등의 목적을 달성한다.

혼자서 방어하거나 공격하는 꿈

혼자서 방어하거나 공격하는 꿈은 아무도 도와주지 못하는 상황에서 홀로 일을 처리해야 되어 심한 외로움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