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들이 서로 싸우는 꿈

개들이 서로 싸우는 꿈

DreamDoc | 9:3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들끼리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굼

개들끼리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굼을 꾸게되면 남의 일에 공연히 참견하여 본의 아니게 손해를 입는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어떤 두 사람이 세력 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할 것이며, 그중 한 사람은 자신과의 동일시일 수도 있다.

늑대가 개와 싸우는 꿈

늑대가 개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도둑의 침입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 크거나 경영부진으로 어려움이 따른다.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나 괴로운 일이 줄줄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문제는 점점 복잡하게 얽히어 소송에 연루될 수도 있다. 그러나 자신의 내면의 갈등이나 가까운 이들과의 불화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시위와 구설이 있게될 암시로서 다른 사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경찰관과 싸우는 꿈

이사, 전직, 전근 등 일신상의 변동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그 상대와 아주 친밀한 관계, 협조적인 관계가 된다. 동업자와 몸으로 싸우는 꿈은 같이 사업을 하여 재물이 크게 생길 길몽이다. 몸싸움에서 접촉이 많을수록 그 사람과 의사 소통이 잘되거나 감정 교류가 원활함을 의미한다.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

시집 식구들에게 미움을 받게되는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이다.

늑대가 개와 싸우는 꿈

늑대가 개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도둑의 침입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 크거나 경영부진으로 어려움이 따른다.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던 갈등이나 문제가 풀리는 꿈.

과자나 사탕 등을 한두 개밖에 맛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꿈

밥이나 빵, 떡과는 달리 과자나 사탕, 초콜릿 등은 맛이나 색깔 등이 다양하고 먹는 느낌이 달콤하거나 독특한 음식물이다. 꿈속에서 사탕이나 과자를 한두 개 정도만 아쉽게 맛을 보는 정도였다면 남에게 시험을 받게 되거나 기분이 불쾌해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한편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사탕이나 과자를 권하면서 먹게 하면 현실에서 그 사람에게 자신의 일을 맡기거나 자기 의사에 따르도록 권유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을 것이다.

개가 밝은 태양을 보고 오락가락하며 짖어대는 꿈

직장에서 고속 승진하거나 기쁜 일이 생긴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을 하게 된다.

조개를 잡으면

딸을 낳는다.

여러 개의 팔을 가진 사람을 보는 꿈

여러 개의 팔을 가진 사람을 보는 꿈은 많은 사랑을 다스리는 우두머리 격의 사람과 만날 운이다.

독나방 날개가 사람 눈에 와 닿는 꿈

하루 온종일 눈먼 장님이 되어 암흑세계의 길로 걷게 된다. 전염병, 사고 등의 불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