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를 들이는 꿈

개를 들이는 꿈

DreamDoc | 9:34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를 불러들이는 꿈

개를 불러들이는 꿈을 꾸게되면 재수가 좋아 술과 음식을 대접받는다.

이사간 집에 새 장롱과 온갖 가재도구를 새로 들이는 꿈

이사 간 집에 새 장롱과 온갖 가재도구를 새로 사들이는 꿈은 현재까지와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될 조짐이다. 더군다나 운세가 대길하여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날로 발전을 이룰 징조이다.

수풀 속으로 유령, 요괴, 도깨비 등이 손을 잡아 끌어들이는 꿈

책을 탐독하게 되거나 어떤 사람이 취직, 입학, 연구, 사업 등을 소개하거나 성취시켜 준다.

식탁을 사들이는 꿈

집안에서 쓰는 온갖 가구와 가재도구는 각각의 용도별로 꿈의 상징도 달라진다. 손때 묻은 가구, 자신이 오래 사용한 가구는 사랑의 문제를 나타내고 새 가구를 사들이는 것은 생활이나 심리적인 면에서 새로운 환경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낸다. 식탁은 식사를 할 때 쓰는 가구이다. 먹고 마시는 즐거움도 살아가는 데에 크나큰 즐거움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즐거운 일이 생기거나 가정내에 경사가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아주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된다거나 예상치 못하였던 즐거운 일, 기쁜 일이 생길 것이다.

채소를 사들이는 꿈

채소를 사들이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자료를 얻거나 재물이 들어온다.

망령이 손을 잡고 숲속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교양 있는 서적을 읽거나 여러 방면으로 아는 사람을 소개받게 된다.

마당에 쌀가마니가 수십 개 쌓여 있는 꿈

꿈에 나타난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은 논이나 쌀이 과거에 재산의 상징이었듯이 모두 금전, 재산, 행운 등의 상징이다. 따라서 이런 꿈은 길몽 중의 길몽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달라진다. 꿈 속에서 자기 집 마당에 쌀가마니가 수십 개 쌓여 있었다면 이것은 대길몽이다. 목돈이 들어오고 가족 중에 큰 재물을 모으는 사람이 생긴다. 특히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길몽이다.

전투기의 한쪽 날개가 떨어져 불시착하는 꿈

어떤 작업과 일을 하다가 중도에 도중하차한다. 휘하에 있는 부하나 식구 한 사람을 잃는다.

죽은 곰의 쓸개를 구한 꿈

그동안 해오던 일에 큰 성과를 거두어 세인의 이목을 한몸에 받게 될 징조

한시적으로 안개가 덮이는 꿈

한시적으로 안개가 덮이는 꿈을 꾸게되면 불미스런 사건이 생겨 세상이 시끄럽고 소문이 무성해진다.

물에서 나온 물개를 도구로 쳐서 죽인 꿈은

어떤 사업체나 기관에서 장애물이 되는 것을 제거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