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미 떼들 꿈

개미 떼들 꿈

DreamDoc | 12:31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갑작스럽게 내린 소나기로 인해 개미떼가 물살에 떠내려간 꿈

순간의 실수로 인해 사고가 나고, 많은 재산과 인명 피해가 있을 곳을 예고하는 흉몽

개미떼가 자신의 팔과 다리에 기어오르는 꿈

자신에게 의지하거나 정신적 지도를 받을 사람이 많이 생기게 되어 도움을 주고 보살피게 된다.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은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한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이익이나 재산이 된다.

개미떼가 먹이를 쉴새없이 물어 오는 꿈

개미떼가 먹이를 쉴새없이 물어 오는 꿈을 꾸게되면 협력자나 동업자를 만나서 일이 순조로울 전망이다.

개미떼가 줄지어 집밖으로 나가는 꿈

개미떼가 줄지어 집밖으로 나가는 꿈은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암시한다. 병이나 나쁜 몸상태로 고생하던 사람은 서서히 회복된다.

개미가 파리를 나르고 있는 것을 본 꿈

가까운 사람이 자기 일을 도와주어 유리하게 일이 잘 풀릴 징조

개미 떼가 큰 벌레를 물고 이동하는 것을 본 꿈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에 동참해 도움을 주겠다.

개미떼가 우글거리는 꿈

개미떼가 몰려드는 꿈은 현재 상황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긴다는 꿈 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고, 대인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 됩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 큰 나무 위로 올라간 꿈

직장에서 승진하여 중앙으로 올라갈 징조.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을 암시하는 길몽

개미 떼가 이동하는 꿈은

뜻하지 않는 재물이 생기거나 많은 물건을 생산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벌떼가 집안에 침범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주위가 시끄럽게 된다. 불청객, 시달림, 싸움 등이 생긴다.

개미 떼가 이동하는 꿈은

뜻하지 않는 재물이 생기거나 많은 물건을 생산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비둘기떼에게 모이를 주는 꿈

비둘기떼에게 모이를 주는 꿈을 꾸게되면 선량한 사람 또는 사랑하는 제자를 만나거나 새로운 아이템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다.

시라소니떼가 사자나 맹수를 보고 공격하여 얼굴을 찢어 죽이는 꿈

어떤 일에 조직적으로 행동을 하여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자국의 선수들이 외국의 강팀을 물리치고 승승장구하여 결승에 올라가 금메달을 딴다. 강력범 일망타진, 대어를 낚는다. 군 전술, 전략 등의 목적을 달성한다.

벌집에 수많은 벌떼가 들락날락 분주한 꿈

양봉업자나 벌통이 있는 농촌 외의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꾸는 벌에 관한 꿈은 대개 흉몽이다. 날아다니며 사람을 위협하고 독침으로 쏘는 벌은 죽음을 가져오는 재앙의 전달자와 동일시되기 때문이다. 다만, 벌이 아니라 꿀을 꿈에 보았다면 재산 증대, 이익, 경사를 상징한다고 하여 길몽으로 여긴다. 때에 따라 벌은 재물, 사업체, 기쁜 일, 세력, 작품을 상징하기도 한다. 벌집에 수많은 벌떼가 들락날락 분주한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의 규모가 확장되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기업에서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 재물도 순조롭게 들어오고 가산도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