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사소한 일들이 모여서 큰 일이 됨을 의미한다. 나쁜 습관이나 잘못된 언행 등이 건강을 해치거나 인간관계를 조금씩 무너뜨려서 나중엔 큰 병이 되고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강한 햇빛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강한 햇빛이 방안으로 들어오면 강력한 외부 세력이 자기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종교적 감 화를 받는다. 율 남이 횃불을 들고 가는 것을 보면 어떤 사람의 지도 및 조언을 받는다.

금덩어리를 등에 매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풍년이 들게 된다. 사업이 번창한다. 횡재가 있다.

자잘한 깨알이 눈속으로 쏙 들어오는 꿈

정밀과학을 깊이 연구하거나 복잡한 일거리를 맡게 된다. 어렵고 난해한 인생 문제가 한순간에 확 풀어진다.

큰구렁이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큰구렁이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갑작스러운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영화배우가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뜻밖의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오래간만에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난다.

빈 집에 혼자 누워있는 꿈

혼담이나 계약 등이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고 오랜 시일 동안 질질 끌게 될 것을 암시

커다란 바위를 집안으로 운반해 들여오는 꿈

경영하는 일이 순탄하게 번창하고 발전되며 재물이 불어나고 명예가 높아져서 부귀를 얻게 된다.

쪽집게로 머리카락을 뽑는 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몸에 질병이 들어온다. 허약, 도둑수, 실물, 실패 등이 있다.

왕비가 울먹이며 어떤 집으로 들어가는 꿈

왕비가 울먹이며 어떤 집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어떤 일이든지 술술 풀려갈 길몽이다.

무당집에 가서 푸닥거리를 하는 꿈

무당집에 가서 푸닥거리를 하는 꿈은 신문이나 잡지에 자기가 쓴 글이 나오게 된다.

이부자리에 개미 같은 벌레가 모여드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근심이 따를 징조

팔, 다리에 개미떼가 새까맣게 모여있는 꿈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있다.

자기 몸체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개미를 본 꿈

자기 몸체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개미를 본 꿈은 인복이 많아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도와준다.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은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한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이익이나 재산이 된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이전의 사업이 망하여 사업을 변경할 일이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괴로움을 당하던 걱정이 해소되며, 개미떼가 원을 그리는 것을 보면 일이 언제 끝날지 몰라서 오랜 시일동안 부진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