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가게에 물건이 들어오는 꿈은 재산이 증가하는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꿈해몽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구관조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임산부는 명인이 될 훌륭한 자식을 낳는다. 귀빈, 친인척, 친구, 애인 등이 찾아온다. 경사, 횡재, 재물, 돈, 정보, 소식, 우편물 등이 기쁨과 행운을 싣고 날아온다.

문틈 사이로 햇살이 들어오는 꿈

일을 하다보니 점점 희망이 보인다. 기쁜 소식을 듣거나 우편물이 온다.

밝은 해가 입속으로 들어오는 꿈

밝은 해가 입속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마음먹었던 일들이 다 풀리고 소원 성취하게 된다. 부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아들을 낳는다.

예쁜 다람쥐를 잡아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재물과 횡재수가 있다.

누런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이 풍족하게 된다. 돈과 먹을 것이 만당하다.

슈퍼마켓이나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실제로 간단한 물건과 용품을 구입하게 된다. 선물, 상거래, 용무 등이 있다.

예단가게에 진열된 색색의 고운 옷감을 만져보는 꿈

멋진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게 된다.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에서 국위 선양하게 된다. 예술적 창조, 경영기법 합리화, 고도기술 혁신 등이 있다.

금은 보석가게에 관한 꿈

금은보석방은 화려하고 값비싼 물건을 파는 곳이므로 그와 유사한 장소에 들어가게 되어 기뻐할 일이 생길 징조이고, 보석을 구입하였다면 고귀하고 높은 위치에 서게 될 것이다. 자신이 가진 보석 등을 팔고 있었다면 가족간에 이별할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은 대인 관계나 직장에서 업무상의 상하관계에 자신감이 없다는 열등감과 콤플렉스를 암시한다. 다른 의미로는 결혼이 늦어지고 있다는 초조함이나 쓸쓸함을 상징한다.

가게에 수많은 양복이 걸려 있는 것을 본 꿈

취직이나 승진 등과 같이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길 징조

어떤 물건을 훔치는 꿈

어떤 물건을 훔치는 꿈은 실제로 무엇인가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 물건에 따라 자신이 얻게 되는 권리나 지위가 달라진다. 보석을 훔쳤을 경우에는 회사나 기관에서 높은 지위에 오를 수도 있고 좋은 배우자를 얻게 될 수도 있다. 가축을 훔치면 재물이나 사람 일거리를 새로 얻게 된다.

자신의 물건을 누군가 훔쳐가는 꿈

누군가 자신의 소유물을 훔쳐가는 꿈은 실제로 자신의 신분이나 직업, 재물, 혹은 권리 등 자신에게 소중하고 가치있는 유무형의 것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현재 자신의 사회적 상황이나 위치가 어떤지 잘 파악하고 자신의 기반이 흔들리지 않도록 스스로 지켜야 한다.

죽은 사람의 유품이나 물건이 자신에게 배달되는 꿈

죽은 사람의 유품이나 물건이 자신에게 배달되는 꿈을 꾸게되면 대중매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떨치게 된다.

물건이나 음식을 깨물어 먹는 꿈

물건이나 음식을 깨물어 먹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되거나 무사히 출산하더라도 잔가 요절하게 된다.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은 자신의 물건, 권리 등을 도둑맞거나 함정에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