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가게 물건을 도난당하는 꿈은 해몽이 여러가지로 나뉘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렇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가치가 작은 물건의 경우에는 횡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에 비싼 물건의 경우에는 실제로 소중한 것을 잃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혼 당하는 꿈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

남자가 여자에게 추격을 당하는 꿈

부인에게 재앙이 있을 흉몽이다.

여러명의 악한에게 매맞거나 괴롭힘을 당하는 꿈

직장동료, 친구등 모임을 통하여 자신의 주장이 비판을 받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

압류당하는 꿈

미래에 있을 금전적 손실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형당하는 꿈

사형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환자는 완쾌되며 생각하지 않은 일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얼굴을 접수계에 내밀고 들어가게 해달라고 하는 것은

신상카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하고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열쇠가게에서 자물쇠와 열쇠 한 세트를 구입하여 손에 쥔 꿈

어떤 문제나 사건 관계를 한 손에 거머쥐고 좌지우지하며 목에 힘을 주게 된다. 사법권, 행사주도권, 사랑과 행복의 열쇠 등이 있다.

반찬가게에서 반찬거리를 사는 꿈

실제로 밑반찬거리를 장만하여 밥상 위에 올려놓는다. 준비, 먹거리가 생긴다.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

가게에서 자신이 뭔가를 파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가게에서 자신이 뭔가를 파는 꿈은 자기 과시나 자만심, 잘난 척하는 성질을 나타낸다. 한편 가게라는 장소보다 거기서 팔고 있는 물건에 관심이 있었다면 그 물건이 상징하는 의미에 꿈을 해석하는 열쇠가 있다.

삼킨 물건을 토해내는 꿈

삼킨 물건을 토해내는 꿈을 꾸게되면 태아를 유산하게 된다. 또는 어떤 자리의 권리를 얻었다가 잃게 된다.

물건을 집밖으로 꺼내놓는 것은

크게 지출할 일이 생기거나 손재수가 있으리라는 것은 암시한다.

귀에 물건이 들어가서 막히는 꿈

귀는 사업과 관계되는 어떤 주무 당국을 암시하기도 한다. 만약 누군가에게 청탁한 일이 있는 사람은 그 일에 어떤 수정을 가해서 바로잡지 않는 한 그 일은 성취되기 어렵다.

물건을 사 가지고 오다가 분실하는 꿈

하루 온종일 하는 일마다 실수가 많고 신용과 신의를 떨어뜨린다.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잃어버린 물건이 발견되었거나 찾아내는 꿈은 실제로 잃어버렸던 물건을 찾게 되는 해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집안에 있던 예술품을 도난 당하는 꿈

실물수로 재물과 돈이 새어나간다. 지출, 우환, 사고, 불길, 질병 등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