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이 생긴다

누군가가 집안으로 누런 황소를 끌고 들어오는 꿈

아들 태몽

누런뱀이 치마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이라면, 중도에 요절하거나 실종될 아이를 낳을 수 있다.

참새떼가 자신의 집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고 집안에 번영과 발전, 안정 등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개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개를 보면 개꿈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꿈에는 다 의미가 있는것이지요. 꿈에 보이는 개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흔히 ‘개’는 ‘남자’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지해 주는 사람’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돼지가 자기집으로 들어오는 꿈 (자기가 데리고 오거나)

친구나 동업자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잘되거나 금전이 들어오는 꿈.

돈 자루를 짊어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떼돈을 거머쥐게 된다. 주문생산으로 일거리가 많아 분주다사하게 된다. 공사, 하청, 낙찰, 작업, 반입반출, 생산, 수출입, 선물, 물품 등이 있다.

산속을 헤매다가 뜻밖에 황소만한 구렁이를 보는 꿈

생산, 하청, 서비스,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엄청난 돈을 벌고 대기업으로 오르게 된다. 횡재, 재물, 돈, 경사, 소식, 작품완성, 태몽 등의 길조이다.

동네 황소하고 힘 겨루기를 하다가 황소를 쓰러뜨리는 꿈

하청이나 납품관계로 경쟁회사와의 입찰 경쟁 끝에, 행운의 낙찰을 거머쥐게 된다. 승리, 공적, 성과 등 소원성취하게 된다.

황소만한 사자나 호랑이를 때려 죽인 꿈

추진하는 사업이 잘되며, 장애물을 제거하게 되고, 일이 순조롭게 성사될 징조

황소가 커다란 바위를 뿔로 들이받아서 굴렸던 꿈

작은 돈으로 큰돈을 벌고 대업을 성취하며 재수가 대통할 징조. 하청업,수주,낙찰 등의 일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

황소만한 돼지가 가는 곳마다 따라오는 꿈

재산이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경제적으로는 풍족하지만 심적 부담을 느끼게 된다..

참새가 집으로 들어온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고 집안에 번영과 발전, 안정 등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온 집안에 잡풀이 무성한 꿈

온 집안에 잡풀이 무성한 꿈을 꾸게되면 가산을 탕진하거나 질병에 걸리고, 가정이 깨어질 흉몽이다.

집 안으로 참새떼가 날아오는 꿈

집 안으로 참새떼가 날아오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흙먼지나 진흙을 뒤집어쓰는 꿈

점차 궂은 일과 장애, 손실이 해소되고 질병, 곤란, 피해 등이 해소된다.

까치가 나무에 집을 짓는 꿈

까치는 좋은 소식을 전하는 전령사, 후원자, 고용인을 상징한다. 까치가 나무에 집을 짓는 꿈은 모르는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거나 자신의 사업체에 취직시켜주는 등 돌봐줘야할 일이 생긴다. 때가 되면 거꾸로 도움을 받을 날이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