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미 떼 꿈

개미 떼 꿈

DreamDoc | 12:3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개미 떼가 큰 벌레를 물고 이동하는 것을 본 꿈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에 동참해 도움을 주겠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이전의 사업이 망하여 사업을 변경할 일이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괴로움을 당하던 걱정이 해소되며, 개미떼가 원을 그리는 것을 보면 일이 언제 끝날지 몰라서 오랜 시일동안 부진해 진다.

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

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의지가 약한 사람들이 도움을 받으러 자신을 찾아온다.

개미떼가 우글거리는 꿈

개미떼가 몰려드는 꿈은 현재 상황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긴다는 꿈 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고, 대인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 됩니다.

개미떼가 먹이를 쉴새없이 물어 오는 꿈

개미떼가 먹이를 쉴새없이 물어 오는 꿈을 꾸게되면 협력자나 동업자를 만나서 일이 순조로울 전망이다.

개미굴이 무너져 막히는 꿈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앞뒤가 꽉 막히게 된다. 소식불통, 교통마비가 생긴다.

개미떼가 팔다리에 새까맣게 달라붙어 있는 꿈

잘 하고 있던 일에 도움을 청하고 신변에 문제가 발생할 징조

먹이를 사이에 두고 개미들끼리 싸우고 있는 것을 본 꿈

어떤 사회단체나 이익 집단들이 서로 자신들 앞으로 이득을 챙기기 위해 분쟁이 일어날 것을 암시

개미 나오는 꿈

개미의 상징은 팀워크와 노력입니다. 개미 한마리만 보는 꿈은 당신이 근면 성실하게 일을 하지만 다른사람은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일때 이러한 꿈을 꾸기도 합니다. 반면에 개미 행렬을 보게되는 꿈은 당신과 함께하는 사람이 많을것이라는 꿈입니다.

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

물개가 바다에서 떼를 지어 다니는 꿈

어떤 체육단체에서 집단적으로 훈련을 받게 된다. 지방공연, 출장, 여행 등을 가게 된다.

기러기떼가 비행기 소리에 놀라서 뿔뿔이 흩어진 꿈

거대한 조직의 압력으로 인해 자신이 처한 단체나 조직 등이 공중분해 될 징조

새우떼가 바다를 뒤덮는 꿈

생산, 유통, 식품,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대기업으로 발전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많이 생긴다. 횡재, 물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많은 벌떼를 한 손으로 잡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재수가 대통하다. 작은 사법권과 명예를 얻는다.

임산부의 꿈에 황새떼가 나무위에 무수히 앉아 한가롭게 노는 꿈

태몽으로, 이후에 태어날 아이가 장차 관공서나 기업체의 고급직원들을 감독할 사람이 되는 높은 지위의 사람이 되어 권세와 재물이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