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에게 도망치는 꿈

개에게 도망치는 꿈

DreamDoc | 12:3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양들이 개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치는 꿈

양들이 개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직업을 바꾸거나 누군가에게 모략을 당하게 되므로 자기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다.

개에게 도망치는 꿈

게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수 있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기린이 도망치는 꿈

기린이 도망치는 꿈은 사업이 망하거나 재물, 작품이 소멸된다.

쥐가 급히 도망치는 것을 본 꿈

쥐가 급히 도망치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자녀나 재물로 기쁨을 누리며, 이득을 본다.

애인에게 도망치는 꿈

애인에게 도망치는 꿈은 현재 사랑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보통은 심리몽이지요. 불안한 마음으로 인하여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잡으려던 쥐가 담구멍으로 도망치는 꿈

잡으려던 쥐가 담구멍으로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이 차질을 빚거나 풀리지 않는다.

개에게 도망치는 꿈

게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수 있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진지나 궁성 위에 푸른빛 서광이나 구름, 안개가 감돌고 있는 꿈

장차 성공과 안정을 누리게 될 여건과 기반이 조성되고, 가업이 융성하고 경사와 복록이 풍부해지는 영화를 얻게 된다.

기러기가 오색 무지개를 타고 날아가는 꿈

입신출세하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뜨개질이나 수예를 하는 꿈

대인관계에서 착오나 과실이 생겨 불필요한 손실로 곤란을 치르게 된다. 다른 사람이 수예를 할 경우에는 누군가에게 속임을 당한다는 암시이다.

물 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위대한 작품이 나오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기며 학자나 군인으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출산한다.

술통 여러 개가 창고에 쌓여 있는 꿈

술통 여러 개가 창고에 쌓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노력한 성과가 있어 여러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안정을 찾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