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에게 밥 주는 꿈

개에게 밥 주는 꿈

DreamDoc | 1: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개 밥주는 꿈

개에게 밥주는 꿈은 조상에게 감사함을 표하면 좋은일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DJ가 감미로운 말씨로 음악의 독특한 맛을 청취자에게 들려주는 꿈

문화관이나 예술의 전당에서 음악이나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기쁜 소식이 있다.

예수가 어느 산에서 자신에게 영세물을 입에 넣어주는 꿈

학교에 입학하거나 공공단체에 가입하게 된다.

돈주는꿈

돈을 준다는 것은 본인이 여유가 있다는 의미이지요. 따라서 경제적 여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한 돈은 근심걱정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근심걱정이 사라진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하기도 하죠.

시장이나 길거리에서 생선을 구입했는데 생선 장수가 큰 물고기를 토막내어 주는 꿈

자신에게 필요한 사업자금을 나누어 받거나 여러 가지 방법에 의해서 돈을 얻게 된다.

신문 및 방송 사회자가 생활정보를 알려주는 꿈

사회의 제반 특수성에 관한 일까지 구석구석 찾아내어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어떤 회의나 모임에서 명사의 강의를 듣고 산지식을 얻는다.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남과 다툴 일이 생길 징조며 극히 몸조심을 하여야 한다.

자기 집에서 무지개가 피어오른 꿈

진행 중이던 혼담이 성사되거나, 멀리 객지에 나갔던 가족이 무사히 귀가하게 될 징조

맑은 연못가에 무지개가 걸려 있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학생은 머리가 트이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우레가 울리고 번개가 치는 꿈

우레가 울리고 번개가 치면 길조로서 관리는 승진하고, 상인은 장사가 잘되고, 학자는 이름을 떨친다.

무지개가 자기 집이나 우물에 걸쳐 있는 꿈

무지개가 자기 집이나 우물에 걸쳐 있는 꿈을 꾸게되면 무훈을 세워 입신양명하거나 무사 귀환, 결혼 성립 등과 관련된다.

대통령께 보리밥을 진상하는 꿈

직무수행상 자신의 능력 또는 실력이 부족함을 뜻한다.

귀가 부처님의 귀처럼 귓밥이 두툼하고 잘생긴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대표할 지도자가 된다. 승진, 명예 등의 길조이다.

황금으로 만든 밥 사발이 찬란하게 빛이 나는 꿈

직장에서 높이 승진하고 입신출세한다. 뜻이 있는 곳에 바른 길이 열린다.

밥그릇을 보는 꿈

밥그릇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깨끗한 밥그릇을 보면 생활이 안정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불결한 식기를 보면 가정환겨잉 지금보다 더 나빠진다는 암시다.

주인과 겸상을 했는데 자신의 밥은 잡곡밥이고 주인은 쌀밥인 꿈

상대방은 좋은 일을 책임지거나 이득이 많고 자신은 그보다 못함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