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와 고양이 싸우는 꿈

개와 고양이 싸우는 꿈

DreamDoc | 1: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어떤 두 사람이 세력 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할 것이며, 그중 한 사람은 자신과의 동일시일 수도 있다.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회사 등과 소송이나 알력,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원칙에 맞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처리를 해야한다.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남과 다툴 일이 생길 징조며 극히 몸조심을 하여야 한다.

고양이와 개가 서로 할퀴고 싸우는 꿈은

세력다툼을 하게되거나 다른 사람을 공박하는 일에 종사하게 된다.

돼지와 방에서 싸우는 꿈

사업을 일으키거나 재물을 소유하며 경쟁, 재판 등의 시비가 있으나 승리한다.

닭이 심하게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

닭이 심하게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 사람과 심하게 다투게 될 징조다. 특히 집문서를 둘러싸고 말다툼이 생길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한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꿈은 상징을 이해하는데 있습니다. 꿈에서 싸우는 것은 일거리가 많아서 갈등이 있을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병마와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에서 자신이 유리했던 것이 중요합니다. 이기는것이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완벽하게 이기고, 상대방을 넉다운 시켜야 엄청난 길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병마 또는 일거리를 완벽하게 이겨낸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치타와 다른 맹수가 서로 자신의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

어떤 동상품 경쟁회사끼리 라이벌 관계로 치명적인 혈투 끝에 돌이킬 수 없는 소송이 벌어지게 된다. 시비, 싸움, 소송 등의 갈등이 생긴다.

생사를 걸고 싸우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해 불만이 쌓이거나 시비거리가 생길 징조.

자기 집에서 무지개가 피어오른 꿈

진행 중이던 혼담이 성사되거나, 멀리 객지에 나갔던 가족이 무사히 귀가하게 될 징조

개간지 한가운데서 물이 유유히 흐르는 꿈은

여러 가지로 자원이 풍부함을 나타낸다.

항아리가 다섯 개 나란히 있는 꿈

항아리가 다섯 개 나란히 있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차 다섯 개의 사업체를 운영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개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개를 보면 개꿈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꿈에는 다 의미가 있는것이지요. 꿈에 보이는 개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흔히 ‘개’는 ‘남자’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지해 주는 사람’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하려는 일이 실패하거나 재물이 나갈 것으로 해석한다. 개를 잃어서 슬퍼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적인 손해나 좌절로 인해 마음이 상한다.

쥐가 쥐덫이나 고양이에게 붙잡히는 꿈

순조로운 경영사와 소망의 목표달성 및 안정, 발전이 따르게 된다.

닭장을 들여다 보는 고양이를 본 꿈

물질적, 정신적으로 자신에게 손해를 끼칠 일들이 나타날 징조

지붕 위에 고양이나 원숭이, 여우, 삵쾡이, 호랑이 등 영물이 올라가 있는 꿈

초상이 나거나 불행한 사고, 실패 등 파탄이 빚어진다.

반짝이는 고양이의 눈을 본 꿈

반짝이는 고양이의 눈을 본 꿈은 자신이 발표한 창작품이라든가 학설 등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고양이에게 손을 물린 꿈

자신에게 유리한 어떤 권리가 주어지고 고양이에게 할퀴어 피가 나게 되면 타인에 의하여 명예훼손을 당하게 되며, 또는 질병에 시달리게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