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 교미 꿈

개 교미 꿈

DreamDoc | 4:0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자기 집의 개가 다른 동네 개와 교미를 한 꿈

다른 회사와 사업 체결을 하고 공동 투자를 하게 될 징조. 결합, 합방을 암시하는 꿈

개가 교미하는 꿈

개가 교미하는 꿈을 꾸게되면 계약이나 인연을 맺거나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한편 이웃집 개와 자기집 개가 교미하면 간통으로 가정불화가 생긴다.

개가 교미하려는데 방해를 받아 못하게 된 꿈

개가 교미하려는데 어떤 방해를 받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꿈은 하려는 일에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집 개가 타 마을 개하고 교미하는 꿈

자사와 타 회사간에 사업체결을 하고 공동투자를 하게 된다. 결합, 합방을 한다.

두 마리의 개나 돼지가 교미하는 꿈

두 마리의 개나 돼지가 교미하는 꿈은 사업상 동업이나 계약으로 인한 부를 얻게 된다.

개가 재롱피우는 꿈

개가 재롱을 피우는 꿈은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모인다는 의미입니다. 

이무기가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불덩이 두개를 떨어뜨린 꿈

자손이 크게 성공하고, 위대한 업적이 남기게 될 징조

귀가 여러개 있는 꿈

귀라는 것은 소식을 듣거나 정보를 들을 수 있는 기관이다. 그 귀가 여러 개라는 것은 소식이나 정보를 듣는 경로가 다양하고 풍부하여서 자신의 학식이 깊어지고 견문도 넓어져 친구와 동료들이 많이 생기게 되고 이로 인해 기쁨이 커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물 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위대한 작품이 나오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기며 학자나 군인으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출산한다.

맑은 물이 개간지 중앙을 흐르는 것을 본 꿈은

어떤 계몽사업이나 교화 사업이 뜻대로 잘 추진해 나간다.

곤충류의 교미 광경을 보게 되는 꿈

계획하던 일이 성과를 보거나 좋은 결과를 맺게 되고 또는 다른 관계에 있는 사람들과의 연합에 관계되는 일을 보거나 행하게 된다.

동물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

그 동물이 사람과 동일시일 때는 두 사람이 합자 또는 결연할 것이고 그것이 재물의 상징이라면 합자 또는 재산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다.

돼지들이 교미하는 꿈

돼지들이 교미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멀지 않아 풍성한 결과를 낳을 것을 의미한다.

세 마리의 돼지가 교대로 교미를 하는 꿈

세 마리의 돼지가 교대로 교미를 하는 꿈은 세 장의 복권을 사라. 적어도 그중 한 장은 당첨될 확률이 있다.

소가 교미하는 것을 본 꿈

소가 교미하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어떠한 일이나 사업체의 계약들이 성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