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 무리 꿈

개 무리 꿈

DreamDoc | 4:04 오전 | 2018년 11월 25일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보이는 꿈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보이면 부부 사이가 매우 좋아지거나 남에게 자랑할 만한 잎이 생기게 된다.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찬란하게 보인 것은

부부사이가 매우 호전되어 행복해지며 남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오색찬란한 꿈

부부 사이가 매우 호전되어 행복해지며, 남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징조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부부간에 금실이 좋아지고 남에게 자랑할 만한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잠시 개, 소, 말, 양 등이 무리 지어 모여 있는 꿈

잠시 개, 소, 말, 양 등이 무리 지어 모여 있는 꿈은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된다.

뿔이 세개난 금두꺼비가 방안에있는 것을 보고 문을 닫아버리는 꿈

태몽으로, 부귀로워질 아이가 태어났으나 세살에 죽을 것을 암시한다.

비단 천이나 고급 견직물로 만들어진 훌륭한 베개를 얻는 꿈

재물에 이로움이 생기고 귀인이나 유력자의 도움을 받게 된다.

산에서 돌 두 개를 양쪽 겨드랑이에 각각 끼고 온 꿈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두 개의 유산이나 사업기반을 가지고 부자가 된다.

미개인들이 사는 원시도시에서 토인들에게 존경을 받는 꿈

원시적 충동이나 성충동을 느끼고 있다는 자각을 의미

개를 잃어버리는 꿈

개를 잃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개를 잃어버려 고심하면 어려운 일을 당해 누군가에게 조언을 듣거나 지위를 잃게 되며 좋지 못한 일을 당한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지나가는 것을 구경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그 무리 속에 있는 꿈

많은 사람들이 모여 지나가는 것을 구경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그 무리속에 있는 꿈은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 없이 다른 이들의 생각이나 행동에 휩쓸려 들어가 후회할 일이 생질 징조이다. 남들이 내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것도 아니요, 남의 말이 진리인 것도 아니다. 내 삶의 진실은 내가 정립하고 내가 선택하며 책임진다는 의식이 필요하다. 그래야 후회가 없다. 단지 실수하는 경우의 경험이 남을 뿐이다. 자신의 생각과 입장을 분명히 하고 매사를 정도에 맞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달무리가 오색찬란한 꿈

달무리가 오색찬란한 꿈을 꾸게되면 결혼생활이 행복해지거나 기쁜 일, 추억에 남는 일이 생긴다.

늑대 무리에게 쫓겨 도망을 치다가 하늘 위로 훨훨 날아가는 꿈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다가 나중에는 행운이 트여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달무리가 진 속에 달이 밝게 빛나는 꿈

달은 어머니, 애인, 친구, 여성, 지도자, 명예, 출산, 생명력, 임신, 또는 풍요의 상징이다. 아울러 심리적인 꿈에서는 빛을 받아 반짝이는 것, 좋은 결과, 감수성이나 직감의 세계, 무의식, 여성적인 것을 상징한다. 그중에서도 달무리는 결혼을 암시한다. 달무리 속의 달이 밝게 빛나는 꿈은 결혼생활도 원만하고 행복할 암시이다. 지금 혼담이 진행중이라면 결혼하게 될 것이다.

길가에 민들레꽃이 무리를 이루고 피어 있는 꿈

친구들과 같이 음식점이나 놀이마당에서 민속 예술인, 판소리와 탈춤을 구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