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 새끼 꿈

개 새끼 꿈

DreamDoc | 4:04 오전 | 2018년 11월 25일

누런 개가 집안으로 들어와 새끼를 많이 낳는 꿈

그동안 노심초사하며 애태우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당신, 승진,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되며 대인관계가 좋아져 만사 형통하게 될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산이 불어날 징조다. 어떤 짐승이든지 새끼 낳은 꿈은 집안식구가 늘던지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한다. 많이 낳으면 낳을수록 재물이 풍성해지고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시위와 구설이 있게될 암시로서 다른 사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바깥에서 여러 개의 자리를 펴고 음식을 먹는 꿈

여러 차례의 회담이나 사업 문의 등이 있을 징조

개가 도망가거나 주인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엉뚱한 짓을 하는 꿈

계획한 일이나 소망사항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고 믿었던 사람이 자신의 곁을 떠나든지 기만, 배신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자신이 개를 떄려죽이는 꿈

자신이 개를 떄려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골치 아픈 일이 풀려서 기뻐하거나 각종 시험이나 추첨 등에 합격할 징조다.

여러 개의 팔을 가진 사람을 보는 꿈

여러 개의 팔을 가진 사람을 보는 꿈은 많은 사랑을 다스리는 우두머리 격의 사람과 만날 운이다.

제비가 집을 찾아와 둥우리를 치고 새끼를 기르는 꿈

사업이 번창한다.

소가 새끼를 낳은 꿈

소가 새끼를 낳은 꿈을 꾸게되면 재산이 늘어나고 가족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있으며 일에 대해 만족한다.

돼지새끼를 어루만진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올 운세이지만, 부모나 배우자에게는 근심거리가 생길 징조

새끼 밴 호랑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새끼 밴 호랑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혼인이 성사되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등 바라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므로 자신을 반성하면서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누런 개가 집안으로 들어와 새끼를 많이 낳는 꿈

그동안 노심초사하며 애태우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당신, 승진,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되며 대인관계가 좋아져 만사 형통하게 될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