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 쓰다듬는 꿈

개 쓰다듬는 꿈

DreamDoc | 4:05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를 귀엽게 쓰다듬는 꿈

개를 귀엽게 쓰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집 개를 쓰다듬거나 안아주면 부하직원이 문제를 일으켜 고민하게 되고, 추진중인 일들이 순탄하지 않다.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은 자기보다 아랫사람의 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긴다. 즉 고용인이나 아랫사람이 사고를 치거나 실수를 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고 반발을 무마해야할 수도 있다.

자신의 집에서 기르던 개를 귀엽다고 쓰다듬는 꿈

직장에서 고용인으로 인하여 어려움이 생기며, 고난을 겪게 되는 일이 생긴다.

조상이 나타나 머리를 쓰다듬는 꿈은

그 당사자에게 병이 생겨 건강이 악화되거나 어떤 위험에 직면하게 됨을 나타낸다.

조상의 누가 자기의 머리를 쓰다듬는 것은

병에 들거나 어떤 위험에 직면한다.

어린 새끼나 예쁘고 귀여운 동물에 관한 꿈으로서 품에 안거나 머리를 쓰다듬는 꿈

딸 태몽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부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태몽이다. 그러나 그 자식으로 인해서 마음 아픈 일을 겪게 된다.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은 자기보다 아랫사람의 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긴다. 즉 고용인이나 아랫사람이 사고를 치거나 실수를 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고 반발을 무마해야할 수도 있다.

하늘에서 땅으로 번개와 같은 광선이 뻗은 꿈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산에서 노루를 잡아서 팔려고 하니 개가 되어 못 파는 꿈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은 되었으나 가정 사정으로 진학을 포기하려다 결국은 진학할 수 있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물속에서 잉어나 뱀이 안개를 헤치고 나타나면

학자나 무관으로서 크게 이름을 날릴 아들을 얻는다.

달이 여러 개 떠서 밝게 빛나는 꿈

달이 여러 개 떠서 밝게 빛나는 꿈은 사업체가 여러 개가 되어 집안에 재산이 많이 불어날 것으로 볼 수도 있고 건강하고 훌륭한 인물이 여러 명 집안에서 나올 수도 있다. 또 자신을 도와주고 바른 길로 인도해주는 친구나 인물들의 등장을 예고하는 꿈일 수도 있다. 달의 수와 빛나는 정도에 따라 행운이나 사람들이 달라질 것이다.

이불을 개거나 펴는 꿈

꿈에 이불을 개면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반대로 이불이나 담요를 펴면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