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꿈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되고, 미혼이라면 혼담이 오고간다.

가재 잡는 꿈

큰 재물이나 일거리를 얻게 될것이며, 삶에서 중요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도둑잡는꿈

도둑이 나오는 꿈은 생각치도 못한 소식이 들려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소식은 보통은 좋은 소식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도둑을 쫒아가는 꿈은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것입니다. 이러한 도둑을 잡았다면 소중한 것을 보호하게 되는 꿈입니다. 소중한 것은 무엇일까요? 이는 본인만 알겠죠.

조개를 잡는 꿈

여자아이를 낳다.

누군가의 손을 잡는 꿈

가까운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된다.

깊은 산중에서 사슴을 잡는 꿈

깊은 산중에서 사슴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국가고시나 권위 있는 시험에 좋은 성적으로 합격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다.

갯벌에서 게를 많이 잡는 꿈

생산, 제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는다. 횡재, 재물 등의 길조이다.

갯벌에서 용의 머리를 캐어내는 굼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예시

해일이 지나간 갯벌에 물고기, 조개, 해조류 등이 드러난 꿈

해일이 지나간 갯벌에 물고기, 조개, 해조류 등이 드러난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많은 이득을 추구한다.

갯벌에서 조개 캐는 꿈

딸 태몽

게들이 갯벌에서 기어다니는 꿈

어떤 기관이나 조직체에서 특수임무를 띠고 공무수행을 한다. 사업장이나 일터에서 작업을 분주하게 한다. 수송, 일거리, 스포츠, 레저, 여행 등의 길운이다.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꿈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되고, 미혼이라면 혼담이 오고간다.

가리비 조개 먹는 꿈

현재 처한 상황이 바뀔수 있다. 익히지 않은 날것이라면 여행갈 일이 있다.

옛 성터나 조개 더미에서 귀한 물건을 얻는 꿈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하고 귀중한 가치로 빛을 본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연구자료, 부귀공명, 이상실현 등이 있다.

조개가 모래 속에서 하나 둘씩 튕겨 나와 조개더미가 되는 꿈

어떤 물질을 연구 개발하여 신상품을 대량 생산하게 된다. 창조를 한다.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는 꿈

어떤 문서나 계약서에 날인을 하게 된다. 모임에서 우연히 여자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