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갯벌에서 조개 캐는 꿈

갯벌에서 조개 캐는 꿈

DreamDoc | 1:0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갯벌에서 조개 캐는 꿈

딸 태몽

들에서 나물을 캐는 꿈

자손이 번창하고 만사가 편안하나 재난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감자(고구마)를 캐는 꿈

태몽이거나 재물, 물품, 식품, 먹거리 등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밭에서 고구마나 무를 캐는 꿈

밭에서 고구마나 무를 캐는 꿈을 꾸게되면 의외의 행운을 얻거나 횡재수, 재물, 소득이 있을 암시다. 그러나 캐낸 것이 보잘것없거나 돌이라면 고생만 하게 된다.

도라지 캐는 꿈

출세나 성공, 가정에 풍족함이 있고, 사업에 활기를 띄게 된다.

수삼이나 인삼을 많이 사오거나 캐는 꿈

많은 재물이 생기고, 어떤 방도나 가치 있는 작품이 생산된다.

갯벌에 엎어진 보트를 바로 잡아 하천을 지나가는 꿈

어떤 성취될 가망이 없는 일이나 자신의 사업이 절망 속에 있다가 다시 호전됨을 뜻한다.

갯벌에서 게를 많이 잡는 꿈

생산, 제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는다. 횡재, 재물 등의 길조이다.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꿈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되고, 미혼이라면 혼담이 오고간다.

갯벌에서 용의 머리를 캐내는 꿈

출세와 번영이 따르는 부귀를 얻게 될 징조이며 태몽일 경우는 태아가 중인의 두령이 되고 권세와 영화를 누리게 된다.

방게가 갯벌에서 기어다니는 꿈

방게가 갯벌에서 기어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나 사업상의 거래처를 여러 곳에 두게 된다.

공중에서 내려오는 조개를 자꾸 받아 삼키게 되는 꿈

공적으로 명예를 얻어서 재물을 쌓을 수 있는 일과 상관하게 되고 이름을 세상에 떨치게 된다.

많은 조개를 잡는 꿈

미혼녀일 경우 혼담이 오가고 자신의 창작물을 남에게 보여주게 되며, 임신한 사람은 여아를 낳기 쉽다. 아기가 장차 많은 재물, 사업체, 창작물 등을 성취시킬 사람이 된다.

솔가지 한 짐을 긁어다 아궁이 속에 넣으려고 보니까 조개가 다닥다닥 붙어 있는 꿈

딸이 흔한 집안에서 또 딸을 낳게 되는 태몽. 재주가 영특하고 특히 손재주가 뛰어나니 가구 및 의상 디자이너로 나가면 유명해지게 된다.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는 꿈

어떤 문서나 계약서에 날인을 하게 된다. 모임에서 우연히 여자를 만난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면 진리나 보물 등을 얻게 되는 등 만사형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