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미가 몸에 꿈

거미가 몸에 꿈

DreamDoc | 1:2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괴로움을 당한다.

몸에 감긴 거미줄을 걷어내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그러나 거미줄을 걷어내면 몸이 회복되고 힘든 일을 이겨내게 된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거미줄이 칭칭 감겨서 기분 나쁜 상태로 깨어나면 좋지 않으니 일이나 건강에 조심해야 한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합니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미줄이 칭칭 감겨서 기분 나쁜 상태로 깨어나면 좋지 않으니 일이나 건강에 조심해야 합니다.

거미를 보는 꿈

거미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해온 일이나 그 과정에 결함이 있어 짜증스런 날을 보내게 된다.

몸에 감긴 거미줄을 걷어내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그러나 거미줄을 걷어내면 몸이 회복되고 힘든 일을 이겨내게 된다.

자신의 집에 거미줄이 가득 쳐져 있는 꿈

재산상의 손실이 따르거나 사람이 밉고 자신이 처량해진다.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는 것을 보면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을 믿고 따르는, 믿음직스러운 사람을 얻게 된다.

큰 거미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으며,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

갓난 아기가 똥을 싸서 옷과 몸에 묻혀 기분이 나쁜 꿈

남에게 구설을 듣거나 창피를 당한다.

알몸으로 시궁창에 빠지는 꿈

어쩌다 순간 잘못으로 인하여 죄와 누명을 뒤집어쓰게 된다. 나쁜 유혹에 빠진다.

눈썹이나 수염등 몸에 있는 털을 깎는 꿈

부모와 자식, 상사와 부하, 협조자 등을 잃게되고 신분이나 체면에 손상이 있다.

온몸에 식은 땀이 솟아 흐르고 있는 꿈

실제로 수술을 받아야 할 정도로 큰 상처를 입거나 많은 돈을 탕진할 불길한 징조, 그러나 다른 사람이 땀을 흘리고 있는 것을 자신이 지켜보았다면, 오히려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와 행운이 있을 징조.

차에 몸을 부딪치는 꿈

차에 몸을 부딪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문제를 혼자서 가까스로 극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