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미에 물리는 꿈

거미에 물리는 꿈

DreamDoc | 1: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게 된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독이 있는 모기에게 물리는 꿈

유행성 전염병과 질병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망신살, 사고 등의 불운과 각종 질병, 전염병, 피부질환, 열병, 간염, 설사, 위장병, 구설, 싸움, 시달림, 소송 등을 상징한다.

뱀에 물리는꿈

뱀에 물리는꿈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에 뱀이 나오게 되면 태몽으로 해석을 하는것 같습니다. 뱀의 크기에 따라서 태어날 아이의 미래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또한 태몽이 아닌 경우에는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합니다. 또한 그와 관련하여 재물을 얻게될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즉, 좋은 결혼을 하게 되거나, 좋은 직장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개에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피가 나느냐 나지 않느냐로 길흉이 갈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에게 물리는 꿈은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가 나는 경우에는 경제력이 좋아지게 됩니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게 된다.

거미 여러 마리가 자신에게 달라붙는 꿈

거미 여러 마리가 자신에게 달라붙는 꿈은 모함을 받거나 시비에 휘말릴 것을 암시한다. 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재물을 노리고 괴롭히거나 안좋은 소문에 시달린다.

천정에 거미줄, 전선 등이 이리저리 얽혀 있는 꿈

두통을 앓거나 고위층에 청탁한 일이 언제 성사될지 모른다.

땅거미가 나무위로 오르는 꿈

땅거미가 나무 위로 오르는 꿈은 곤경에서 벗어나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취업, 승진, 합격 등의 기쁜 일이 생기고 계약이나 새로운 분야의 진출도 순조롭다.

왕거미꿈

혐오스러운 거미이지만 사실 거미는 해몽에서는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거미는 해충을 잡아주기 때문이지요. 왕거미가 집안에 들어오면 재물이 들어오는 것이고 나가면 재물이 나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거미를 죽이게 되면 걱정근심이 해소된다는 다소 상반된 해몽이 있습니다.

거미가 큰 나무를 타고 오르는 꿈

입학, 승진, 합격, 당선, 명예, 승리 등 일신상에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