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흰 뱀에게 물리는 꿈

흰 뱀에게 물리는 꿈

DreamDoc | 10:18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뱀을 보거나 물리는 꿈

즉시 임신이 가능한 길몽, 큰 구렁이에 감기거나 물리면 큰 일을 할 아들을 잉태할 꿈

뱀한테 물리는 꿈

뱀한테 물리는 꿈은 연예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인연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이미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뱀에게 물려 죽었다면 흉몽으로 간주됩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직장을 갖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일반적인 꿈일 경우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된다.

뱀에게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다가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뱀에 물려서 죽었다면 그것은 흉몽입니다.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은 입학이나 취직을 하게 된다.

아이에게 가슴을 물리는 꿈

각종질병, 전염병, 발진티푸스, 두통, 열병, 싸움, 소송, 시달림, 사고, 배신자, 도둑, 불청객 등을 상징한다. 전염병과 열병에 걸리게 된다. 재물 관계로 시비나 소송이 발생한다.

개에게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믿고 있는 친구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쥐한테 물리는꿈

쥐한테 물리는꿈은 지금까지 몰랐던 일들을 갑자기 깨닳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자신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고, 연구에 있어서 갑작스럽게 진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개에게 물리는 꿈

흉몽으로 임신을 1년쯤 미루는 것이 좋다.

우물가에서 뱀과 지네가 어울려서 노니는 꿈은

장래에 태아가 사회 사업가나 정치가로서 놀라운 재능을 나타내어 명성을 떨치게 된다.

큰뱀나오는꿈

뱀이 꿈에서 상징하는 것은 권력 또는 교활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 뱀이 나왔다는 것 자체만으로는 흉몽 또는 길몽을 가능하기는 사실 힘이듭니다. 몇가지 예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큰뱀 옆에 작은 뱀이 있는 꿈 : 장차 권력과 세력을 잡게된다는 의미입니다.
큰뱀에게 물리는 꿈 : 배우자나 동지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큰뱀을 구워먹는 꿈 : 많은 지식을 얻게 되는 꿈 입니다.

뱀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는다.

뱀을 막대기로 때려 여러 토막을 내는 꿈

뱀을 막대기로 때려 여러 토막을 내는 꿈을 꾸게되면 태아는 여아로 장차 남편이 죽거나 병들어 이벼라게 되며 여러 번 재훈한다.

뱀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혼사가 있거나 아기가 태어나 집안 식구가 늘어나는 일이 생기며, 뱀이 문 밖에서 들여다보고 있으면 청탁자나 청혼자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