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가는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생각치도 못한 재산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몽으로는 군인 또는 교수가 되어 누군가를 지도하는 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군중과 함께 줄을 지어 가는 꿈

꿈 속에서 많은 군중들과 함께 줄을 지어 걸어갔다면 이는 어떠한 일을 주도적으로 진행하게 되거나 상부 기관에 요청할 일이 생겨 걱정이 늘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절이나 교회, 사당 등에 딸려있는 주택으로 이사해 들어가는 꿈

건강이 나빠져서 신병이나 우환을 겪거나 계획하는 일에 의도와는 달리 손실 및 장애가 발생한다.

눈 위에 난 발자국을 따라가는 꿈

눈 위에 난 발자국을 따라가면 사회적인 명성이 있는 사람의 업적을 기리거나 문화 사업에 활동하게 된다.

숲에서 나온 호랑이가 엉금엉금 걷다가 뛰어가는 꿈

작품 광고나 서평 등이 천천히 발표되다가 나중에 빠른 템포로 계속 지상에 발표됨을 본다.

변호사와 법정으로 같이 가는 꿈

변호사와 법정으로 같이 가는 꿈은 동업자나 도와 줄 사람을 만나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줄 사람도 나타나고 공식적이고 공개적인 정당한 절차를 밟아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많다. 아니면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공식적이고 공개적으로 시원하게 따져봤으면 하는 생각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

돼지우리에 돼지가 가득 차 있고 돼지 새끼가 우글거리는 꿈

돼지우리에 돼지가 가득 차 있고 돼지 새끼가 우글거리는 꿈은 작가나 교육자, 사업가가 되어 이름을 날리게 된다.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면 권세를 잡거나 사회단체의 주도권을 쥔다.

돼지우리에 새끼돼지가 우글거리는꿈

스스로 해야 하는 일이 아닌, 다른 사람을 가프치거나 리드하여 이름을 날리게 될 징조

쥐가 새끼를 낳아 여러 마리가 한 곳에 모여 우글거리는 꿈

쥐는 다락방이나 지하실, 시궁창 등 어두침침한 곳에 있으면서 밤에 활동하는 동물이다. 무의식적인 활동의 모든 것, 숨겨진 비밀이나 중요한 일 등을 상징한다. 쥐의 특성상 주택과 재산, 부하나 자식, 하수도, 귀인을 상징하기도 한다. 쥐가 새끼를 낳아 여러 마리가 한 곳에 모여 우글거리는 꿈은 모함이나 속임수에 잘못 걸려들어 큰 피해를 당할 암시이다. 부하 직원이나 고용인에 의해 문제나 말썽거리가 생길 조짐이다.

음침한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자신의 능력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길 징조

활로 쏘아 뱀을 맞추는 꿈

대길하여 만사가 형통한 길몽이다.

뱀의 몸속에서 이빨 고치는 약을 구하는 꿈

뱀의 몸속에서 이빨 고치는 약을 구하면 못 밖의 생활필수품이 생긴다.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지는 꿈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게 마음을 상하게 되며 누군가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뱀들이 우글대는 꿈

뱀들이 우글대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부하와 제자들을 거느리는 지도자가 되어 막강한 힘과 권력을 행사하게 될 길몽이다.

뱀이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는 꿈

뱀이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는 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갈 것을 암시한다. 계획하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망은 시간과 노력을 통하여 현실적인 결과로 나타날 것이다. 태몽이라면 사회에서 어느 정도 출세할 자식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