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뱀이 우글거리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

DreamDoc | 5:26 오후 | 2018년 11월 27일

길가에 수많은 뱀이 우글거리는 것을 보는 꿈

태아가 학자나 지도자 또는 교사 등이 되는 태몽이 될 수 있다.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면 권세를 잡거나 사회단체의 주도권을 쥔다.

뱀이 우글거리는 꿈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어지고 비밀, 부정, 탈선 등에 연관된 말썽과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우글거리는 뱀을 보며 미소를 짓는 것은

교육자로서 많은 사람을 선도하고 계몽하는 직업을 갖게 되는 태아를 낳게 된다.

호수나 연목 속에 뱀이 우글거리는 꿈

호수나 연목 속에 뱀이 우글거리는 꿈을 꾸게되면 고대의 고분을 발굴해서 역사적으로 가치 있는 유물을 많이 찾아낸다.

머릿니(머리 이)가 우글거리는 꿈

머릿니(머리 이)가 우글거리는 꿈에서 ‘이’는 근심 걱정 우환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걱정이나 우환이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이를 털어냈다면 우환이 사라졌다고 봐도 됩니다.

뱀이 우글거리는 꿈

뱀꿈은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아이가 교육분야에 종사하여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게 되는 역할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고 생각이 된다면 자신의 것을 사람들에게 자랑을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예를들면 예술가는 작품을 만들어서 선보이게 되고, 음악가는 작곡을 하여 앨범을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면 권세를 잡거나 사회단체의 주도권을 쥔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은 사업이 획기적인 성과를 얻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큰돈을 벌게 된다.

동물들이 논두렁 밑에서 우글거리는 것을 본 꿈은

어느 단체의 지도자가 된다.

돌로 만들어진 사자, 해태, 원앙, 용, 뱀 기타의 짐승에 관한 꿈

대체로 업적, 유물, 문헌, 문화재 등을 상징한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안되어 있는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위기가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준비하고 조심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뱀을 자르는 꿈

태몽으로, 태아가 여아로 장차 여러 번 재가하며 남편이 죽거나 병들어 이별하게 된다.

뱀이 달걀을 물어간 꿈

집안에 실물수가 있거나 도둑을 맞을 징조. 지출,분실,우환,재물손실 등을 암시하는 흉몽

뱀에게 쫓겨 놀라는 꿈

손재수나 구설수 또는 자신을 비방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