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떼가 마구 달려드는 꿈

거미떼가 마구 달려드는 꿈을 꾸게되면 빚쟁이에게 시달림을 받거나 봉변을 당하는 등 일진이 좋지 않음을 뜻한다.

원숭이가 소리를 지르며 자기에게 달려드는 꿈은

동업자 또는 동료와 무언가 마찰을 빚게되어 사업상 균열이 생기게 되거나 환자는 수술 결과가 좋지 않아 실망하게 된다.

성난 소가 막 달려드는 꿈

성난 소가 막 달려드는 꿈은 주로 태몽이다. 그렇지 않다면 힘에 부치는 일을 떠맡거나 힘든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는 의미로 볼 수도 있다. 특정인물에게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거나 자신의 성질을 다스리지 못한다는 뜻으로도 볼 수 있다.

거미떼가 마구 달려드는 꿈

거미떼가 마구 달려드는 꿈을 꾸게되면 빚쟁이에게 시달림을 받거나 봉변을 당하는 등 일진이 좋지 않음을 뜻한다.

사납고 큰 동물이 갑자기 자신에게 달려드는 것을 한 번에 죽이는 꿈

속을 썩이던 문제나 사건 등을 통쾌하게 말끔히 처리한다. 임산부인 꿀 경우에는 태몽으로, 동물은 태아를 상징하며 유산하거나 태어나서 중도에 요절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독수리가 자신을 해치려고 달려드는 꿈은

나쁜 사람에게 시달림을 받게되거나 질병에 걸리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집에 거미줄이 가득 쳐져 있는 꿈

재산상의 손실이 따르거나 사람이 밉고 자신이 처량해진다.

집에 있던 거미가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

집에 있던 거미가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기울고 우환이 생기며 재물이 점점 줄어든다.

거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재산과 재물이 점점 줄어들고 쓸데없는 지출이 많아질 징조. 사업이 기울고 갖가지 우환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기도

방구석이나 천장에 거미줄이 엉켜있는 꿈은

심한 두통에 시달리게 되거나 운세가 막혀 일이 어렵게 된다.

여러 곳에 거미줄이 엉켜 있으는 꿈

여러 곳에 거미줄이 엉켜 있으면 사업이 천방지축으로 계획성 없이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