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북이를 보는 꿈

거북이를 보는 꿈

DreamDoc | 2:0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흙 거북이나 자라를 보는 꿈

흙 거북이나 자라를 보는 꿈은 처음에는 길하나 나중에는 망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

자라나 거북이를 보는 꿈

자라나 거북을 보는 꿈은 큰 재물이나 관직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성공하거나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는 데 주로 아들이다. 전통사회에서는 남자가 사회적인 성공이나 권력을 주도했기 때문에 무의식속에 심어진 상징일 것이다. 앞으로는 아들과 딸에 대한 상징도 달라지지 않겠는가?

자라나 거북이가 진흙탕에 빠져 있거나 죽은 껍질을 보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나 자라가 진흙탕에 빠져 있거나 죽은 껍질을 보았다면 이 꿈은 시작은 좋게 출발을 하고 돈도 모이는 듯하지만 나중에는 상황이 나빠지고 사고나 우환이 생겨 돈이 다시 나갈 것을 의미한다. 뜻하지 않은 실수나 사고를 조심하도록 대비해야겠다.

거북이를 바다에서 보는 꿈

권세가나 인기인 아들을 둘 꿈이다. 그러나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 면 난산을 암시

자신이 거북이의 목을 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큰 기관으로부터 돈을 얻어 도움을 얻게 되며, 사업에서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상대방의 몸에 털이 수북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의 몸에 털이 수북이 난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신상을 위장하거나 진실하지 않은 사람과 시비할 일이 생긴다

다른 집의 대문이 꼭 닫혀 있는 것을 보는 꿈

절친한 사람과 절교하게 된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보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를 보면 길하다.

곳간이나 창고에 곡식이 가득하거나 그릇마다 곡식이 가득 담겨진 것을 보는 꿈

호경기와 좋은 여건, 기회 등을 맞아 재물이 쌓이고 가업이 번창하며 순탄한 안정과 성공을 거두어 일가화락하고 부귀를 누리게 된다. 많은 곡식을 창고에 쌓는 꿈은 융성, 발전과 부귀, 성공을 얻게 될 징조이나, 가마니나 그릇 속에 확실히 들었는지 분명치 않을 경우는 굉장한 근심과 재난이 집안에 도사린 형국이 된다.

천막을 치는 것을 보는 꿈

임시적이며 감정적인 사업에 종사하게 된다.

신선이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일약 스타가 되어 일취월장하게 된다.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게 된다.

거북이가 항아리 속에 가득 들어 있는 꿈

생각지도 않은 엄청난 떼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재물, 돈, 식복 등이 생긴다.

마당에 거북이떼가 무리를 지고 있는 꿈

뜻밖에 일확천금을 만지게 되고 집안에 풍요로움이 가득하다.

거북이가 뱃길을 인도하고 그 뒤를 따라 가는 꿈

타인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해진다.

거북이가 사는 곳으로 가는 꿈

거북이가 사는 곳으로 가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고 권세와 평화를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