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울 깨지는 꿈

거울 깨지는 꿈

DreamDoc | 2:0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울을 남에게 내어주거나 거울이 깨지는 꿈

부부간이나 연인 사이에 이별이나 불화, 말썽 등 좋지 못한 불상사가 발생하게 된다.

거울이 떨어지거나 깨지는 꿈

그 동안 자신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이 도움을 주지 않게 되거나 멀리 떠나가게 되는 꿈이다. 또는 그 사람에 대한 믿음도 깨지는 상황이 될 수도 있고 사랑하던 연인이 자신을 떠나가게 되는 꿈이 되기도 한다. 이미 깨어진 거울을 보거나 금이 간 거울을 보는 꿈도 마찬가지로 좋지 않은 꿈이다. 깨어진 거울은 가정의 파탄이나 이혼 등을 의미하게 된다. 사업적으로도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

거울이 떨어지거나 저절로 깨지는 꿈

믿음이나 협조자, 애인 등과 이별하게 된다.

거울이 깨지는 꿈

거울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만날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미적미적 미루거나 하는 일마다 실패와 좌절로 어려운 나날을 보낸다.

거울 깨지는 꿈

부부간이나 연인 사이에 이별이나 불화, 말썽 등 좋지 못한 불상사가 발생하게 된다.

창문이 깨지는 꿈

운이 나빠져서 재물 손해를 보게 되거나,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는 등 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거울이 떨어지거나 저절로 깨지는 꿈

믿음이나 협조자, 애인 등과 이별하게 된다.

장독에 있는 큰 항아리에 벼락이 쳤는데 그 항아리 옆에 있는 항아리가 깨지는 꿈

새로운 연구 성과를 크게 평가하는 바람에 다른 연구물이 빛을 잃게 된다.

술 주전자가 찌그러지거나 술잔이 깨지는 꿈

술 주전자가 찌그러지거나 술잔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기거나 재산상 손실을 입게 된다.

들고 있던 유리가 깨지는 꿈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이 잘 진행되지 않고 차질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거라고 합니다.

거울에 자신의 눈초리가 희미하게 보이는 꿈

거울에 자신의 눈초리가 희미하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우환이 생긴다. 아버지가 병에 걸리거나 친척 중 누군가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일이 일어난다.

거울 속에 일간 신문이 펼쳐 보이는 꿈

새로운 정보와 톱 뉴스를 듣게 된다. 지구촌의 소식을 한눈으로 꿰뚫어 본다.

그릇, 거울, 달걀, 병 따위를 실수로 깨뜨리는 꿈

진행 중인 일이 중도에서 실패, 좌절된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하는 꿈

자기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의 마음까지도 움직이게 할 일이 생길 징조

거울 속에 예쁜 장미꽃 한 송이가 한눈으로 빨려 들어오는 꿈

문화공간에서 마음에 드는 애인을 낚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