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속에 자기의 모습을 비춰 보는 꿈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속에 자기의 모습을 비춰 보는 것은 친분 있는 사람이나 협조자를 만나게 된다.

우물가의 나무뒤에 서서 용이 우물에 들어간 것을 보는 꿈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관계하고 있는 어느 기관에 의해 추진중이던 일이나 작품 등이 채택된다.

음식점에 있는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음식점에 있는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여관이나 하숙집에서 다른 여자와 자게 되거나 기타 영업소에서 일하게 된다.

이발소에 갔는데 자기보다 먼저 머리를 깎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이발소에 갔는데 자기보다 먼저 머리를 깎고 있는 사람을 보면 회사, 단체 등에서 동료가 성과를 올리고 실력을 인정받아 자기보다 먼저 진급, 승진을 하게 된다.

임산부를 보는 꿈

임산부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동업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의 성과가 매우 좋다. 또는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된다.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검은 고양이를 보면 좋지 않은 일이나 평사에 두려워했던 일을 겪게 된다.

거울이 깨지는 꿈

거울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만날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미적미적 미루거나 하는 일마다 실패와 좌절로 어려운 나날을 보낸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의 마음을 동요하게 만든다.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탐탁지 않은 사람을 만나 불쾌해지거나 속상한 일을 체험한다.

거울을 남에게 내어주거나 거울이 깨지는 꿈

부부간이나 연인 사이에 이별이나 불화, 말썽 등 좋지 못한 불상사가 발생하게 된다.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인연이 끊어짐을 암시한다. 여러 가지로 되는 일도 없는 등 불길한 꿈이다.

합창단에 소속되어 노래를 부른 꿈

공동성명, 단체적인 모임 등에 가담할 일이 생긴다.

시체를 메고 숲속을 헤매는 꿈

시체를 메고 숲속을 헤매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에서 하위직에 근무하는 사람이 중대한 업무를 맡고 큰일을 해낸다.

장마가 계속되는 꿈

장마가 계속되는 꿈은 질병, 근심, 불안, 과잉 상태, 사회적 환란이나 박해 등을 상징한다.

자신이 물 속을 헤엄쳐 다닌 꿈

학문을 연구하거나 제3자의 비밀을 알고 싶어한다.

핸드백 속이 텅 비어있는 꿈

형태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할 일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