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친 파도 보는 꿈

거친 파도 보는 꿈

DreamDoc | 2:45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친 바다가 펼쳐지거나 사나운 파도를 보는 꿈

거친 바다가 펼쳐지거나 사나운 파도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감정이 고조되고 정열적인 상태를 가라앉히지 못함을 나타낸다.

점보는꿈

점보는꿈은 박물관을 가게되거나 유명한 학자를 방문하게 된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는 꿈꾼사람의 상태가 조언이나 충고가 필요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

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신상의 변화를 예고한다. 건강에 유의하고 업무상으로도 주의가 필요하다.

호랑이나 고양이가 지붕에서 내려다보는 꿈

호랑이나 고양이가 지붕에서 내려다보면 어떠한 권력가로부터 해를 입거나 압력을 받게 된다.

원앙 한 쌍을 바라보는 꿈

원앙 한 쌍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헤어졌던 부부가 다시 만나고 자녀의 혼사가 대길하다.

밖에서 들여다 보는 집 창문에 불이 환히 밝혀져 있는 꿈은

어떤 기관에서 자기의 성실함을 인정해준다.

강물의 물살이 엄청 빠른 속도로 변하면서 파도 치듯 사나워진 꿈

강물의 물살이 엄청 빠른 속도로 변하면서 파도 치듯 사나워진 꿈은 자기 인생에 한바탕 회오리가 일어날 조짐이다. 또한 부부, 연인, 친구, 직장 동료 등과 시비를 벌이게 되고 재판이나 소송에 연루되는 관재를 당할 암시이므로 신상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바다물이 파도치는 꿈

가정생활의 파탄으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된다. 사업에 재정,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진다.

파도가 부딪치는 바위 또는 강변에 서 있는 꿈

알지 못하는 상대방과 시비거리가 생겨 마음 고생을 하게 되고 부득이 자신의 사상과는 다른 사회적인 조류에 따르게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 일을 하게 된다.

파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많은 재물이 생겨 큰 부자가 된다는 길한 꿈

거센 파도에 놀라는 꿈

거센 파도에 놀라는 꿈을 꾸게되면 예기치 못하던 불행이 닥치거나 또는 천재, 인재 등이 생긴다.